• 정보
  • 특성
  • 스킨

나지보 특성

Lv.1
피해 의식
부두 의식으로 획득하는 생명력과 마나가 125% 증가합니다.
죽음의 의식
적 돌격병이나 고용된 용병이 부두 의식이 걸린 상태로 죽을 때마다 5의 생명력과 3의 마나가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철거 전문가
일반 공격으로 구조물을 공격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주고 탄약을 1발 파괴합니다.
매수
적 돌격병을 처치하면 매수 중첩이 쌓입니다. 20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 용병이 매수당해 즉시 항복합니다.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대 50회 중첩됩니다.
Lv.4
거미 때
시체 거미 기술이 3초에 걸쳐 거미 3마리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위력 축적
영웅 처치를 기록할 때마다 기술 위력이 1% 증가하여 최대 15% 증가합니다. 죽으면, 이렇게 얻은 기술 위력이 반으로 감소합니다.
용병의 왕
우두머리를 제외한 주위 용병들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돌격병 및 용병에게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독살
사용하면 적 영웅을 중독시켜 10초에 걸쳐 [366.08(+4%)]의 피해를 줍니다.
승급
사용하면 대상 아군 돌격병이 30초 동안 영웅이 아닌 대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75% 감소하고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회의 충전 횟수를 지닙니다.
Lv.7
기드빈
좀비 벽과 시체 거미의 지속 시간이 33% 증가합니다.
팔팔한 시체
좀비 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두꺼비 친화력
역병 두꺼비가 적중한 적 하나당, 5의 마나가 회복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Lv.10
덩치
20초 동안 함께 싸우는 덩치를 소환합니다. 덩치는 소환될 때 주위 적들에게 [157(+4%)]의 피해를 주고, 일반 공격으로 [237.08(+4%)]의 피해를 줍니다. 발구르기 명령을 내려 [157(+4%)]의 피해를 주게 할 수 있습니다. 덩치는 돌격병과 구조물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굶주린 혼령
8초 동안 굶주린 혼령을 소환하여 초당 [203(+4%)]의 피해를 줍니다. 정신 집중 중에 나지보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정신 집중 기술입니다.
Lv.13
망자의 돌진
좀비 벽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만료되었을 때 최대 5마리의 좀비가 해방되어 3초 동안 돌아다니며 주위 적을 공격합니다.
거대 두꺼비
두꺼비가 도약할 때마다 공격력 및 피해범위가 20% 증가합니다.
심연의 생물
일반 기술의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얼음 방패
사용하면 정지장 안에 자신을 가둬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Lv.16
특화 독소
부두 의식으로 영웅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깡충 거미
시체 거미가 대상에게 뛰어들며,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감염된 두꺼비
역병 두꺼비가 죽을 때 폭발과 함께 시체 거미를 생성합니다.
집중력 강화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일반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
Lv.20
무지막지
덩치가 적에게 처치당할 때까지 전장에 머물고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혼령
굶주린 혼령의 사거리가 5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폭풍의 분노
5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대상에게 [94.64(+4%)]의 추가 피해를 주고, 주위 모든 돌격병과 용병에게 [237.12(+4%)]의 피해를 줍니다.
폭풍의 번개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