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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 특성

Lv.1
전술적 잠입
은신을 유지하는 동안 초달 4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향상된 은신
은신 중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장거리 사격
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비밀 작전
노바가 은신한 1초마다 마비 사격의 감속 효과가 2% 증가하여 최대 60%까지 증가합니다. 노바가 2초 동안 비은신 상태가 되면 증가 효과가 사라집니다.
Lv.4
원거리 투영
홀로그램 분신의 시야가 50% 증가하고, 시전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급속 투영
홀로그램 분신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소모량 감소
안정적인 홀로그램
홀로그램 분신의 지속 시간이 120% 증가합니다.
Lv.7
일발 장전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80% 추가 피해를 줍니다.
대장갑 탄환
일반 공격이 250%의 피해를 주지만, 공격 속도가 이와 비례하여 감소합니다.
저격의 대가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영구히 15%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저격으로 적 영웅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Lv.10
삼연발 사격
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51.52(+4%)]의 피해를 줍니다.
정밀 타격
1.5초 후,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747.24(+4%)]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Lv.13
치명적 분신
홀로그램 분신이 노바 공격력의 25%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연발 사격
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오닉 효율
저격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되고 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Lv.16
완벽한 한 발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부상 유발
마비 사격에 적중당한 적은 취약 상태가 되어,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치명적인 분신
홀로그램 분신이 노바 공격력의 40%만큼 피해를 줍니다.
Lv.20
빠른 재장전
삼연발 사격으로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정밀 폭격
정밀 타격을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타격 후 두 번째 타격까지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되돌리기
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유령 프로토콜
사용하면 즉시 은신상태가 되고 2초 동안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받아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