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의 새로운 트랜드 이끌어낼까?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체험기
|
146 |
넥슨 글로벌 성장 전략 공개… 30년 노하우 응집해 더 큰 미래 준비한다
|
76 |
[센서타워] 젠레스 존 제로, 글로벌 누적 매출 1억 달러 돌파
|
81 |
검은신화: 오공, ‘서유기’로 中소프트파워 전파! ... “글로벌 시장 발칵”
|
106 |
‘서든어택’ 19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써대 페스티벌’ 뜨거운 마무리!
|
104 |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와 ‘퍼스트 디센던트’로 동서양 게이머 사로잡았다!
|
100 |
글로벌 콘솔 게이머 정조준 ‘퍼스트 버서커: 카잔’, 2025년 출시로 기대감 예열!
|
83 |
[센서타워] 운빨존많겜, 어떻게 글로벌 흥행작이 되었나
|
87 |
생존, 탐험, 공포, 건축... 맛깔 나게 비빈 화제작, '원스 휴먼'에 끌리는 이유
|
152 |
탁월한 개발력과 도전 정신으로 글로벌 사로잡은 국내 개발사는?
|
149 |
루트슈터 불모지에서 꽃피운 글로벌 최고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스토리
|
86 |
[센서타워] 글로벌 ‘던파 모바일’ 필두로 텐센트 3종 게임 매출 상위권 장악!
|
100 |
‘원스 휴먼’의 시즌 리셋? 새로운 경험을 위해 최소한으로만 한다
|
105 |
전세계 이목집중 ‘차이나조이 2024’, 볼거리 즐길거리 “대풍년”
|
108 |
[센서타워] 2024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결산: 라스트워, 버섯커 등 5종 “크게 벌었다”
|
105 |
4분 만에 끝나는 부담 없는 한 판, 슈퍼셀 신작 ‘스쿼드 버스터즈’
|
110 |
차이나조이2024, ‘100 인플루언서 프로젝트’로 10억급 트래픽 이끈다!
|
108 |
[센서타워] 명조:워더링 웨이브, 한국 RPG 다운로드 1위, 매출 3위 달성
|
130 |
‘퍼스트 버서커: 카잔’ 독특한 아트 그래픽, 게임의 차별화를 만들다!
|
130 |
글로벌 대박 게임 ‘명조’ 일궈낸 쿠로게임즈의 “끈질긴 소통력”
|
94 |
- 1
- 2
- 3
- 4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