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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냥코가 나름 넓은 유저층을 가지고 있는지라, 게임할때 꼭 필요하진 않은 프레임 개념을 이해할수 있을지...솔직히 올리고서도 조금 걱정이 드네요.
복잡하면 뇌에서 자체 필터로 걸러버림..
프레임 개념이라
철권에서 얘기하는 막히면 몇 프레임 이득 이런거와 같은 원리
카즈야는 기원초는 기원 후 13프레임에 나가야하므로 무족초 였나
좋은 실험은 닥추!!
예를 들어 그리폰이 75의 속도값을 가지고 있는데 이게 1프레임마다 움직이는 unit인지 30프레임마다 움직이는 unit인지 정확히 판별하는게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요점은 이 속도값에 따라 사거리가 삑사리난다는게 가능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