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보마가 3차뿐인지라. 길드에 4차 분에게 도움을 받아 4차 스킬을 찍어왔습니다 ㅋㅋㅋ
-보우마스터 1~3차 스킬영상
- 보우마스터 4차 스킬영상 (언카랑 폭시말곤없지만요 ㅋ)
1) 1차
애로우 블로우 : 타겟인원3(참적다..) 유일한 1차 딜링기. 그래도 범위스킬이긴하다. 선마찍자. 어짜피 포션은 충분하다.
더블점프 : 필자는 개인적으로 비숍의 텔레포트 다음으로 좋다고 생각한다. 나이트로드의 이단점프도 좋긴하지만..
이녀석은 비숍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상하 이단점프가 가능하니까! 어짜피 마스터한다. 공격스킬찍고 생각해보자.
크리티컬샷 : 크리티컬 확율을 올려준다. 마스터하면 2퍼올려준다. 참 많이도 올려준다. 하하하 어짜피 마스터할거다..
아처 마스터리 : 명중율을 올려준다. 스탠스도 올려준다. 근데 스탠스 대체 무슨의미가 있나. 어짜피 밀리는건 매한가지인데.
그래도 명중율은 좋다. 그걸 위안삼자. 닼나4차패시브 스탠스보단 나으니까.
2) 2차
애로우 봄 : 타겟인원1 타격횟수1회 폭파데미지1회 폭파데미지 타겟 5.... 2차 주력스킬이다. 근데 판정이 참 거지같다.
항상 타겟인 한마리만 죽고 주변애들은 살아남는다. 그냥 타겟인원 5에 폭파 타겟을 1로 바꿔라.
그러면 5명맞으니까.. 근데 이거말고 쓸거없으니까 선마해라. 그래야 사냥이 빨라진다.
리트리트샷 : 왠지는 모르지만 상향받은 스킬이다. 10회타격에서 20회타격으로 바뀌었다. 누르고있으면 화살을 계속 쏜다.
뒤로 점프해서 공중에서 쏘기때문에 대부분의 보스공격을 피할수있다. (보스공격은 대부분 땅에서 날아온다)
근데 딜이 좋은건 아니다.
퀴버 카트리지 : 본메에서는 각 화살 색에 따라 피흡 마흡 이속증가 라고한다.
하지만 메M에선 HP회복증가 MP회복증가 이속등가다. 한마디로 이속증가 말곤 쓸모없다.
그냥 차라리 이속증가만 달아놓을것이지 쓸때없이 3개로 나눠서 이속증가 받으려면 3번써야한다.
이 멍청한 운영자들 명치를 쎄게 때리고싶다. 몹한테 한대맞으면 수천이 까이는데 몇십 회복력늘어서 어따
쓰라는거냐..
소울애로우 :활 : 좋다. 물리공격력 21퍼상승 버프다. 무조건 마스터다. 사실 먼저 안찍어도 마스터하는건 매한가지지만
빨리 찍자. 애로우붐을먼저 찍든 이걸 먼저찍든. 빨리 찍어라.
보우마스터리 : 마치 활공격력을 늘려줄것같은 그림이다. 개뿔..... 보스공이랑 유저공 4퍼 올려준다.
지금은 별 쓸모가 없다는것. 어짜피 마스터는 하겠지만.
피지컬 트레이닝 : 피통 엠통을 올려준다. 있어서 나쁠건 없다고 본다.
3) 3차
플레임샷 : 이번에 버프를 상당히 받았다. 그리고 바로 어제 패치에서 자동사냥 쓰레기 된스킬이기도하다.
자동사냥시 스킬이 땅으로 흡수된다나???........... 뭐이딴.. 어쨋든 선마해야한다. 이거말고 쓸게없다.
나머지스킬중 딜링기가 없으니까... 타겟 3에 폭파데미지타겟도 3이라 생각보다 많이 맞는다.
근데 그렇게 예쁘게 모여있는 경우가 없기때문에 사냥속도는 그리빠르지 않다.
피닉스 : 제 4의 펫 피닉스. 딜링.. 약하다. 애초에 고정딜이다. 무기공격력에 영향이없다. 마스터하면 더이상 강해지지않는다.
슈타이크 아이젠 : 쿨10초 전방에 적에게 날려 고리를 걸면서 데미지를 입히고 그 고리를 당기며 적뒤로 이동하는 기술.
거창하지만 그냥 0.몇초 짜리 무적기라고 생각해라. 고작 0.몇초에 쿨10초라 그리 유용하진않다.
보스전에서도 가끔쓰는정도..? 지금은 보스가 약해서 그냥 다이다이 뜨고말지.. 안쓴다. ㅋㅋㅋ
애로우 플레터 : 터렛설치! 땅에다가 화살설치해서 전방에다 난사하게 한다. 2개까지 동시설치가능! 쿨10초에 지속30초!
캡틴의 문어자식보단 좋다. 근데 사냥에선 그닥.... 저거 10초마다 설치하기도귀찮다..
연사는 빠르지만 고정데미지에 타겟은 1이다.
닷지 : 닷지하고 싶게 만든다. 회피율을 올려주며 치명저항율도 올려준다. 뭐 회피율. 있어서 나쁠건 없다.
마크맨쉽 : 이놈에 패시브들은 캐릭터들 죄다 비슷비슷하게 만들어놨다. 그냥 좀 직업별로 특성있게 만들면 안돼나..
얘는 또 왜 방어력을 올려주는건지원... 어쨋든 방어력과 관통률을 올려준다.. 천천히 찍자.. 이거 빨리 찍는다고
내몸이 강철이 되는건 아니니까.
4) 4차
폭풍의시 : 드디어 4차를 찍었는가. 환영한다. 보마는 4차가 시작이다. 그보단 3차가 쓰레기니까...
폭풍의시는 단일 딜링기다. 계수는 높진않지만 연사속도가 굉장히 빠르다. 무엇보다 비슷한 스킬인
캡틴의 래피드보단 훨씬좋다. 90발과 120발차이? 어짜피 연사속도는 똑같고 래피드 계수는 42퍼시작
폭풍의시는 62퍼 시작이다. 무기공도 보마가 더 높다. 뭐 비교해볼 가치가 있나? 당연히 폭시가 세다.
다만 보통 보마들은 이것보다 언카운터블 애로우를 먼저 마스터하는 편이다.
운즈 샷 : 타격횟수3에 타겟1 쿨10초짜리 스턴기술이다. 말했지만 보스들은 상태이상 안걸린다. 죄다 면역이라니...
pvp가 나오기전엔 쓸일 없을것같다.
언카운터블 애로우 : 판정 병맛이였던 플레임샷을 버릴 때가 왔다. 언카운터블애로우! 선딜 후딜이 짧은 편에속한다.
선후딜 가장짧은건 내가알기론 빅뱅이지만 이녀석은 딜이 참... 그다음이 쉐도우스플릿 그리고
언카운터블 애로우다. 타격횟수는 3이지만 무기공격력과 연사속도를 생각하면 꽤나 좋은 스킬이라고
본다.
샤프아이즈 : 보기엔 마치 치명타 확율을 올려줄것같은 느낌의 버프다. .... 치명타는 개뿔. 방어용 스킬이다.
그나마 피해감소인게 다행이랄까. 속도도 올려주긴한다. 근데 MP회복력HP회복력은 왜있는거냐.
운영자들 생각있으면 제발 회복력 갖다 버려라. 아니 마나소모 700짜리를 난사하는 판에 60차서 어따써먹나
몹한테 6천~1만씩 달고있는데 155차서 어따써먹나. 이자식들 머리를 쪼개보고싶다.
그래도 구색맞추기라고 치명타 피해는 올려준다. 기왕 올려주는거 확율도 올려주지.. 치명타피해 20퍼상승
이 있다. 마스터시! 이 치명타 피해증가와 피버의 시너지를 노리고 샤프아이즈를 선마하는경우도 있다.
일루젼 스탭 : 이름은 마치 회피기 처럼 느껴진다. 개뿔.. 보스방어력 유저방어력 상승이다. 패시브다. 에라망할.
보우 엑스퍼트 : 이건 찍어라. 보우마스터리에서 뒤통수 친걸 이제 갚는다. 물댐 4퍼오른다 (마스터시). 그래도 있는게 어디..
5) 보마 미던.
기대했으면 미안하지만.. 필자는 보마 최적 미던 동선을 모른다... 하하하하하하
대충 30분간 3200정도 나오는걸로 알고있다... 때리지만 말아다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31-0212 팩스:02-6265-0377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desk@hungryapp.co.kr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
영상에선 일반몹이다보니 워낙 빨리죽어서 그래요
약한 넉백이 존재합니다. 근데 어짜피 보스는 넉백이 안먹히는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