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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펫 가이드] ~SSS Level 01가르르르릉 조회수 : 6,337 |  16.08.10

SS 이하 언급할 필요없는 펫들은 생략합니다. 오래된 유저분들보다는 메뉴얼이 필요한 분들의 눈높이에 맞췄습니다.

본문 중 일부 평가들은 제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사용 메인클래스 및 용병, 그리고 세팅에 따라 다르게 체감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만 읽어주시길... 

       
 

[S]

 디노     필살 후 분노 75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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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살 후 메인 자신의 분노 75가 재생됩니다. 아스 초기에는 네이핀과 함께 S급 2강으로 분류되던 펫입니다.

아처의 경우 필살공격이 치명으로 발동하면 25의 추가분노가 더해져 다음 턴에 바로 재필살 발동 가능해져 광전사에 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극초반 길드용 공략등에 잠시 쓸만합니다. 
 자하     십자공격, 명중↑(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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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랩 달성 보너스로 획득가능합니다.

십자공격.
십자공격은 광역계수 0.5가 적용됩니다. (단일필살공격의 50%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필살기에 명중 +100이 적용됩니다.

네이핀이나 SSS펫 얻기전까지 사용합니다.
 네이핀     전체공격, 블로킹파괴↑100(1턴)
 
네이핀.jpg/hungryapp/resize/500
 전체공격.
전체공격은 광역계수 0.4가 적용됩니다. (단일필살공격의 40%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또한 상대방의 전체공격방어로 데미지가 더 차감됩니다.

필살기에 블로킹파괴 +100이 적용됩니다.

한때 S급 최강의 펫이었으며 지니를 제외한 SSS펫들 이상의 효율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지니나 SSS펫 얻기전까지 사용합니다.
 

[SS]

 예티     광전사(치명타500,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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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턴간 치명증가 광전사 상태가 됩니다. 

길드용이나 월드보스 공략등에 효과적이며, SSS펫 플로베르, 리즈, 캐스피 획득 전까지 사용합니다.
      후방공격, 스턴, 공격력↑5%(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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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방에 위치한 상대에게 확정 스턴을 겁니다. 필살공격은 5% 공업된 데미지로 들어갑니다. 

SSS펫 등장 전엔 SS급 4강으로 분류되던 펫입니다. 
주로 후방 딜러 저격이나 길드용 공략등에 썼었지만 지금은 각각의 용도에 더 효과적인 펫들이 넘쳐납니다.
 싱어     진형치유20%, 진형방어력↑10%(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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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형내 아군의 생명을 20% 회복시키고, 진형내 아군의 방어력을 1턴간 10% 증가시킵니다. 

메인 및 용병의 방어력 강화에 투자한 덱에서 쓸만합니다. 이후 부하르트, 드윈, 베르메르, 삼삼이 등으로 교체가능합니다.

방어혁덱은 공격형덱에 비해 선제의 영향을 덜받습니다. 대신 세팅의 이해가 부족하면 공격형덱보다 높은 승률 얻기는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남들 다하는건 하기 싫다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지니     전체공격, 분노↓50(저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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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랩 달성 보너스로 획득가능합니다. 극초반에 지니를 얻을 수 있기때문에 상단에 언급한 펫들은 굳이 육성할 필요 없습니다.

전체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확률로 상대의 분노를 50 감소시킵니다.
분노 150 미만으로 등장하는 몹이나 5급분노정령 10랩, 또는 6급분노정령 13랩을 완성못한 PVP 상대에게는 첫필 봉쇄의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한때 최강의 국민펫이었으며 SS펫 중 가장 사용하기 무난한 펫이기도 합니다. 원하는 SSS펫 획득전까지 사용합니다. 
 

[SSS]

 이랑     십자공격, 블록공격↑(40%.3턴), 블로킹↑(40%,3턴)
           ⓟ가로 명중 1200, 가로 대아처공격력↑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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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십자공격.

필살발동 후 3턴간 블로킹 성공시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필살발동 후 3턴간 블로킹 확률이 40% 증가합니다.

패시브: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가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의 명중 1200이 증가합니다.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가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의 대 아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2016.11.08) 본문의 성능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시엔     전체공격, 공격력↓10%(1턴), 분노↓25(저확률)
 
시엔.jpg/hungryapp/resize/500
 지니의 SSS 업그레이드 펫.
전체공격으로 상대의 공격력을 확정 1턴간 10% 감소시킵니다. 확률로 적용되는 분노25 감소 역시 상대의 필살기 데미지를 약간 감소시킵니다.
 에아     전체공격, 치명타↓40%(100%확률,3턴) 치뎀↓(100%확률,3턴)
           ⓟ세로 치명타 증가 1200, 세로 대어쌔신공격력↑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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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공격. 

필살 명중한 적은 3턴간 치명타와 치뎀이 40% 감소합니다.

패시브: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세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의 치명 1200이 증가합니다.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세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의 대 어쌔신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2016.11.08) 본문의 성능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플로베르     광전사(치명타700,3턴), 치명타방어↓1000(3턴)
 
플로베르.jpg/hungryapp/resize/500
 예티의 SSS 업그레이드 펫.
3턴간 치명증가 광전사 상태가 되며 3턴간 확정으로 상대의 치방을 1000 감소시킵니다.
      전체공격, 스턴(저확률), 방어력↓20%(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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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수밸런스가 공격쪽으로 치우쳐있었을 때, 특히 아처가 장착한 핀은 최강의 펫중 하나였습니다.

확정으로 상대 방어력 감소와 함께 들어가는 전체공격은 지니나 시엔, 시슬리등의 전체공격 펫 중 가장 강력한 데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공으로 들어가는 확률 스턴 역시 위협적입니다.
 고야     가로공격, 중독15%(3턴), 회피↓1000(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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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로공격. 상대에게 확정으로 3턴간 중독(15%)을 걸고 3턴간 상대의 회피를 1000 감소시킵니다.
죽음의 광산 진행용으로 쓸만한 펫이지만 리즈와 부하르트의 존재때문에 마땅한 사용처가 없어졌습니다. 

(전 죽음의 광산 4층을 대부분 리뉴얼전의 고야 - 중독 20% 1턴, 명중업 - 로 진행했었습니다 부하르트를 얻지못했었고 리즈도 리뉴얼 전이기 때문이었지만...
SSS펫 획득이 쉬워진 지금은 어떻게든 리즈, 또는 부하르트를 얻어서 진행하는 쪽을 추천합니다.)
 
 부하르트     전체공격, 진형분노↑50, 진형방어력↑25%(2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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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공격과 동시에 자신을 포함한 진형내 아군의 분노를 50 재생하고 2턴간 진형내 아군의 방어를 25% 증가시킵니다.

스톰액스가 최강이었을 시절 스톰액스와 부하르트의 조합은 스톰액스를 아예 죽을 수 없는 용병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스톰액스의 자체방업과 부하르트의 방업이 중첩적용되진 않지만 자체힐의 빈도를 높혀줍니다)
또한, 아리엘 등장후엔 스톰액스보다 높은 방어력의 아리엘을 만들어주었습니다.

그당시만큼은 아니지만 PVP에서도 강한편이며, 특히 던전크리어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펫입니다. 독뎀용병의 분노재생이 크리어의 열쇠가 되는 죽음의 광산에서 부하르트의 역할이 극대화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죽음의 광산 진행시 부하르트보다 리즈 사용을 추천합니다. 다만 용병투자가 완성되지 않은 일부 덱에서는 부하르트가 더 효과적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베르메르     십자공격, 진형 치유(7%,10행동), 진형 블록방어75000(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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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십자공격과 동시에 이후 10행동턴 동안, 필살발동 순간 진형내에 있던 아군들의 체력이 7%씩 회복됩니다.
기타 용병들의 회복스킬 효과와도 중첩적용되며, 10행동턴 지나기전 베르메르의 필살이 재발동되었을 경우의 효과도 중첩적용됩니다.
※본문하단참고

필살발동 후 3턴동안, 블로킹에 성공한 아군의 방어가 1턴간 75000 증가합니다. 
블로킹 발동시엔 방업 적용되지 않고 [다음 상대의 행동턴~블로킹성공한 개체의 다음 행동턴(공격)] 까지 방업 적용입니다. 블로킹방업 적용 기간에 대해 패치고려 중이라는 개발진의 답변이 있었는데 지금 설정 유지도 꼭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장단점이 있네요. ※본문하단참고 

용병 풀생존시 사기적인 회복능력을 보여주지만 아군의 수가 줄어들수록 턴당 회복효과는 감소해버립니다. 공격이득은 전혀 없으며 방어형덱에 더 어울리는 펫입니다.   


 투마     가로공격, 스턴, 방어력↓40%(저확률,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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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랩 달성 보너스로 획득가능합니다.
가로공격. 확정으로 상대에게 스턴을 겁니다. 확률로 1턴간 상대의 방어 40%를 감소시킵니다.

메인펫으로 투자할만한 펫은 아니며, 초반까지 PVP 저격/길드용치기 용도로 쓸만합니다.
 리즈     가로공격, 광전사(치명타750,3턴), 진형 분노회복(7,10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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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로공격. 공격과 동시에 이후 10행동턴 동안 필살발동 순간 진형내에 있던 아군들의 분노가 7씩 회복됩니다.
10행동턴 지나기전 리즈의 필살이 재발동되었을 경우의 효과도 중첩적용됩니다.
※본문하단참고


리즈 장착 메인은 3턴간 치명증가 광전사 상태가 됩니다.

부하르트와 비교한 아군 분노회복 속도는 조건에 따라 유리할 수도 불리할 수도 있지만, 리즈 본인의 광전사 특성이 더해져 필살공격이 유리한 여러 컨텐츠에서 부하르트보다 높은 총합데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죽음의 광산에서 가장 추천하고싶은 펫입니다. 

베르메르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아군의 수가 줄어들수록 매턴당 분노회복도 감소해버립니다.  
 시슬리     전체공격, 최면(저확률), 분노소멸(저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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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공격과 함께 확률로 상대에게 최면과 분노소멸을 겁니다.
선제가 상대보다 높고 사용중인 용병들의 메즈성능과 데미지 딜링이 자신있다면 사용해볼만한 펫입니다. 
 시프     십자공격, 진형공격력↑30%(2턴), 절대방어(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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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십자공격 필살 발동과 동시에 본인 포함 진형내 아군 전원의 공격력을 2턴간 30% 증가시킵니다. (필살공격 자체도 공업된 필살입니다. 시프메인 본인은 해당 필살공격과 이후 한번의 공격에 공업 적용됩니다.)

1턴간 절대방어 상태가 됩니다.

등장 이후 오랜기간 PVP에서 최강의 자리를 지키고 있었고, 아직까지도 당분간은 최강의 펫 중 하나로 남을 수 있는 펫입니다.
 아돌     가로공격, 가로공격력↑40%(3턴), 치명확률↑40%(3턴)
           ⓟ가로 블로킹파괴↑ 1200, 가로 명중↑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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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로공격 필살 발동과 동시에 본인 포함 메인과 같은 가로줄에 있는 아군의 공격력과 치명타를 3턴간 40% 증가시킵니다. (필살공격 자체도 공업된 필살입니다. 아돌메인 본인은 해당 필살공격과 이후 두번의 공격에 공업 적용됩니다.)

패시브: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가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의 블파와 명중1200이 증가합니다.


2016.11.08) 본문의 성능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아누     후방 세로공격, 공격력↓40%(100%확률,1턴), 방어력↓40%(100%확률,1턴)
           ⓟ세로 블로킹파괴 1200, 세로 대팔라딘공격력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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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방 세로 공격. 

필살 명중한 적은 1턴간 공격력과 방어력이 40% 감소합니다.

패시브: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세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의 블파 1200이 증가합니다.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세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의 대 팔라딘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2016.11.08) 본문의 성능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드윈     십자공격, 필살데미지↑12000, 스턴(중확률), 
           ⓟ아군 치명타데미지↓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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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십자공격. 중확률로 상대에게 스턴을 겁니다.
치명과 분노 계산전의 필살데미지에 12000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드윈 일공+필공)*공업 - (상대 필방*상대 방업)> *십자공격 0.5 +12000 ] * 치명계산 * 분노계산

패시브로 아군 전체의 치감이 45% 증가합니다.

치감증폭이 드윈을 대표하는 가장 큰 특징입니다. 공격보다도 상대의 치뎀을 무효화하는 것을 덱 세팅의 1차 목표로 합니다.
이해하고 세팅하면 시프와 맞먹는 PVP 승률도 가능한 펫입니다.
 캐스피     광전사(치명타500,4턴), 분노↓100(중확률)
             ⓟ아군 방어력↑1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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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티, 플로베르의 업그레이드 펫. 4턴간 치명증가 광전사 상태가 됩니다. 

중확률로 상대의 분노를 100 감소시킵니다.

패시브로 아군 전체의 방어력이 15000 증가합니다.

월드보스 등 특정컨텐츠에서 최고의 효율을 자랑했었지만, 펫&용병 리뉴얼 이후 더 효과적인 조합들이 생기고있기 때문에 이제는..
 피로     스플래시 데미지, 치명타데미지(치뎀)↑1000(1턴), 치명타데미지(치뎀)↓1000(1턴), 방어력(일반)↑1000(1턴)
           ⓟ선제공격치↑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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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담회 참석보상 펫입니다.

스플래시 데미지는 타격대상과 그 인접셀에 위치한 대상을 공격합니다.
타격대상에게는 단일필살공격 1.1배의 데미지, 인접셀 대상에게는 단일필살공격 0.15배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본문하단참고 

필살공격시 자신의 치뎀이 1000 증가합니다. 
확정으로 1턴간 상대의 치뎀을 1000 감소시킵니다.
1턴간 자신이 방어력이 1000 증가합니다.

패시브로 아군의 선제공격치가 2000씩 증가합니다. (표기로는 자신의 선제만 오르는 걸로 적혀있는데 버그인지 표기오류인지는 모르겠네요)
 야울     전체공격 / 공격력↓25%, 진형 전체공격방어↑40%(3턴), 진형 방어력(필살)↑40%(3턴)
           ⓟ아군 매지션/버서커공격 ↑150%
 
야울.jpg/hungryapp/resize/500



RT로만 구매가능합니다.

전체공격과 동시에 3턴간 진형에 있는 아군 전체의 전체공격방어와 필살방어력을 40% 증가시킵니다.

확정으로 상대의 공격력을 1턴간 25% 감소시킵니다.

패시브: 아군이 상대의 매지션이나 버서커를 공격할 때의 공격력이 150% 증가합니다.

전공과 함께 아군의 방어를 높히고 상대의 공격력을 하락시키며, 상대의 매지션과 버서커들을 초반에 처리해버리는 컨셉의 펫입니다.


2016.08.25) 본문의 성능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윈체스터     스플래시 데미지, 회복불가(100%,3턴), 치명타방어100%감소(50%,3턴), 분노감소 100
                ⓟ치명타데미지감소(치감)↑(100%)
 
윈체스터.jpg/hungryapp/resize/500

RT로만 구매가능합니다.

스플래시 데미지로 상대에게 확정 3턴간 회복불가를 겁니다.
그리고 50% 확률로 상대의 치방을 3턴간 0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확정으로 상대의 분노를 100 감소시킵니다.

패시브: 윈체스터 장착 메인 자신의 치감이 100% 증가합니다.

드윈과는 달리 아군에게 패시브 치감 효과는 없습니다. 메인의 생존능력을 보강하고, 상대의 치방을 해제하며 회복불가와 분감을 걸어버립니다.


2016.08.25) 본문의 성능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삼삼이     멀티데미지/분노소멸(33%), 전체부활(75%,HP30000)
             ⓟ진형 치유(13%/턴), 아군 공격력↑33333, 아군 방어력↑33333
 
삼삼이.jpg/hungryapp/resize/500
 3주년 기념펫입니다.
 
멀티데미지는 타격대상과 그 인접셀에 위치한 대상을 공격합니다. 단 타격대상보다 전방에 위치한 상대는 공격하지 않습니다. 특이하게 타격대상의 수에 따라 광역계수가 변합니다. ※본문하단참고

 타격대상 수  1개체  2개체  3개체  4개체  5개체
 멀티데미지
광역계수
* 0.8  * 0.7  * 0.6  * 0.5  * 0.4 


33% 확률로 상대의 분노를 소멸시킵니다.

75% 확률로 진형에 다섯명이 채워질 때까지 사망한 아군을 3만HP로 모두 부활시킵니다. (사망했던 아군은 자신의 고유 패시브, 아군 패시브, 요새버프 등 모든 패시브가 해제됩니다.).

패시브로 진형내 아군 모두가 자신의 행동턴마다 13%의 HP를 회복합니다. - 베르메르와는 달리 자신의 행동턴인 용병 혼자만 회복합니다.

패시브로 아군 모두가 공격력/방어력 33333 증가합니다.

전체부활이 가장 큰 특징이며 베르메르만큼은 아니지만 아군 회복능력도 충분히 좋습니다. 선타 또는 중요한 타이밍에서의 분노소멸은 전투의 흐름을 바꿔주기도 합니다.

2016.11.08) 본문의 성능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미호     멀티데미지/현혹(100%), 가로 분노증가 25
           ⓟ가로 HP30% 위급방어(100,000)
           
ⓟ가로 HP30% 위급치명(100%)
 
미호.jpg/hungryapp/resize/500

 RT로만 구매가능합니다.



필살 발동 직후 본인과 가로줄에 위치한 아군의 분노를 25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가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은 HP가 30% 이하로 저하되었을 때 일방,필방,마방이 100000 증가합니다. 
메인 및 전투시작시 메인의 가로줄에 위치하고 있는 아군은 HP가 30% 이하로 저하되었을 때 치명이 1200 증가합니다.


 스플래시 공격 (피로, 윈체스터)

스플래쉬 merge copy.jpg/hungryapp/resize/500


 멀티데미지 (삼삼이)

멀티공격 merge copy.jpg/hungryapp/resize/500




 3:3 전투 기준 액티브 아군버프/상대디버프의 개체당 정확한 지속기간 (1턴버프/1턴디버프 기준) 
 
 행동턴

A,B,C.. 는 행동순서기준입니다.
0 1 2 3 4 5 6 7 8
 상대 C
 행동턴
 메인캐
(버프/디버프발동)
 상대 A
 행동턴
 아군 B
 행동턴
 상대 B
 행동턴
 아군 C
 행동턴
 상대 C
 행동턴
 메인캐
 행동턴
 상대 A
 행동턴
공격계버프 유효턴

광전사&치명업(본인한정3~4턴) - 예티, 플로베르,리즈,캐스피
공업 - 람(본인한정),시프(2턴),아돌(3턴),아누(3턴)
명중,블파,치명,치뎀업- 자하,네이핀, 아돌,피로(본인한정)
 메인캐   버프발동/적용            행동  
 아군 B   버프적용    행동          
 아군 C   버프적용         행동      
방어계버프 유효턴

방업 - 싱어(본인한정),부하르트(2턴),피로(본인한정),야울(3턴)
절대방어 - 진,시프(본인한정)
 메인캐   버프발동/적용      
   행동  
 아군 B   버프적용     행동          
 아군 C   버프적용         행동      
방어력감소 디버프 유효턴

방어력감소 - 핀,투마
 상대 A   디버프
(적용)
 행동            행동
 상대 B   디버프
(적용)
     행동        
 상대 C
 행동 디버프
(적용)
         행동    
기타 디버프 유효턴

공격력감소 -시엔,에아,아누(3턴),야울
스턴/최면 -  람,이랑,핀,투마,시슬리,드윈
중독 
- 고야(3턴)
절대방어약화 - 에아(3턴)
회복불가 - 윈체스터(3턴)
치뎀감,치방감,회피감 - 이랑(3턴),피로,플로베르(3턴),고야,윈체스터(3턴)
 상대 A    디버프  행동,
적용
           행동
 상대 B    디버프  적용    행동        
 상대 C  행동  디버프  적용        행동    
행동턴

A,B,C.. 는 행동순서기준입니다. 
 0  1  2  3  4  5  6  7  8
 상대 C
 행동턴
 메인캐
(버프/디버프발동)
 상대 A
 행동턴
 아군 B
 행동턴
 상대 B
 행동턴
 아군 C
 행동턴
 상대 C
 행동턴
 메인캐
 행동턴
 상대 A
 행동턴
 즉효성 
버프/디버프


분감 - 지니,시엔,시슬리,캐스피,삼삼이
생명력회복 - 싱어
분노재생 - 디노,부하르트 
모든 버프대상 개체   분노감소,생명력회복

분노재생
(필살공격직후)
           
블로킹방업
- 베르메르
베르메르 필살발동 후 3턴내의 아군   베르메르 필살발동
블로킹성공            
   
블로킹
방업
 (블로킹 성공 개체의 다음 행동턴까지 적용) 
                       


 지속성버프 (SSS 리즈/ SSS 베르메르)

 아군 행동턴

(아군4명 생존기준)
1
(필살공격
직후)
2 3 4 5 6 7 8 9 10 11 12 13 
메인
-버프발동
  생존아군 B 생존아군 C 생존아군 D 메인

생존아군 B 생존아군 C 생존아군 D  메인
-버프재발동 
생존아군 B 생존아군 C 생존아군 D  메인

 리즈 
분노 7 / 10행동턴간 재생
진형
아군
  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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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분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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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분노+7 아군분노+7 아군분노+7
 베르메르
생명 7% / 10행동턴간 치유
진형
아군
아군생명+7%   아군생명+7% 아군생명+7% 아군생명+7% 아군생명+7% 아군생명+7%  아군생명+7% 아군생명+7% 아군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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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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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도치바이블    + 1
  • 2016-08-11
  • 오랜만에 특강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부 됬어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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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가르르르릉
  • 2016-08-12
  • 특강이라뇨.. 그냥 정리벽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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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골드루나    + 1
  • 2016-08-11
  • 정말 대단 하시네요 좋은정보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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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 탭
  • Level 01 가르르르릉
  • 2016-08-12
  •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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