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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 코드1 | 1382166553 |
---|---|
스페셜 코드2 | 1091796224 |
스페셜 코드3 | 1842139071 |
HP |
히메의 체력 |
힘(力) |
공격에 반영되는 수치 |
수(守) |
방어에 반영되는 수치 |
마(魔) |
마공(마법공격)에 반영되는 수치 |
정(精) |
마방(마법방어)에 반영되는 수치 |
속(速) |
1. 회피에 반영되는 수치 2. 이 스텟으로 추격(2회공격)여부 판정 |
기(技) |
1. 크리율, 명중에 반영되는 수치 2. 듀얼스킬의 발동확률에 영향을 주는 수치 |
운(運) |
1. 회피, 명중에 반영되는 수치 2. 드랍률 판정에 영향 |
공격 |
물리공격(검,도끼,창,궁)으로 공격했을 때 줄 수 있는 데미지 ※계산식: 힘(力)+무기공격력+무기숙련도=공격 스텟 |
마공 |
마법공격(총,법사)로 공격시 줄 수 있는 데미지 법사가 힐할 때 회복하는 수치이기도 하다. ※계산식: 마(魔)+무기공격력+무기숙련도=마공 스텟 |
방어 |
물리공격으로 공격을 받았을 때 데미지를 줄여주는 정도 ※계산식: 수(守)+무기방어력=방어스텟 |
마방 |
마법공격으로 공격받았을 때 데미지를 줄여주는 정도 ※계산식: 정(精)+무기 마법방어력=마방스텟 |
명중 |
적을 공격했을 때 명중률에 영향 ※계산식: 직업별 기본 명중률+(기(技)x1.5)+(운(運)/2)=명중 스텟 |
크리 |
말 그대로 크리율로 크리가 터지면 공격의 3배딜을 넣게된다. ※계산식: 기(技)/2+무기 보정치=크리율 |
회피 |
적에게 공격받을 때 회피율에 영향 ※계산식: (속(速)x1.5)+(운(運)/2)+무기보정치=회피 스텟 |
전투력 |
유닛의 강한 정도를 요약해서 보여주는 수치 초반의 뉴비분들 퀘스트 클리어 용이라면 450정도만 되도 충분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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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 가챠에서 3단계까지 가면 6성으로 진화할수있는 히메 무조건 1개를 준다고 하는데 그래도 비추인가요?
그래서 중요한건 6성까지 진화한다는거보단 그 중에서 좋은 캐릭터를 뽑는게 중요합니다
사실 스타트가차에 나오는 캐릭은 구캐들이고 최신 캐릭들은 그 가차에서 안나옵니다ㅠㅠ
이게임도 인플레가 꽤나 진행되서 구캐들이랑 요즘캐릭이랑 성능이나 스킬구성 차이가 크거든요ㅠㅠㅋㅋ
그래서 전 최근가차뽑는게 더 이득이라고 봅니다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