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루나전기의 스킬북효과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게요!
정식패치후 수정사항이 있거나 추가사항이 있으면 :D 덧붙이도록 하겠습니다.
공격(2스테이지)
(공격계는 스샷을 따로찍어놓은게 없네요)
강력함 자신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매의눈 자신의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약점찾기 자신의 치명타율이 상승합니다.
약점공격 자신의 치명타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강대함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일정수치만큼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단련 자신의 방어력만큼 공격력이상승합니다.
돌격 자신의 방어력이 일정 수치 감소되는 대신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지휘관오라 전체 아군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명중의 오라 전체 아군의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크리티컬의 오라 전체 아군의 치명타율 상승합니다.
일격의 오라 전체 아군의 체명타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광폭화 자신의 생명력이 일정량 미만이 될 경우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광란 적이 사망한 후 턴 종료 시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관통공격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관통 공격을 합니다.
방어무력화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공격을 합니다.
방어(1,3스테이지)
강인함 자신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날렵함 자신의 회피율이 상승합니다.
반격 자신의 반격률이 상승합니다.
근거리 피해감소 근거리 공격에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원거리 피해감소원거리 공격에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헌신의 오라 전체아군의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회피의 오라 전체아군의 회피율이 상승합니다.
복수의 오라 전체아군의 반격률이 상승합니다.
냉정 적이 사망시 자신의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저력 자신의 생명력이 일정량 미만이 될 경우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방어 저항 자신의 방어력과 상태이상 저항만큼 상승합니다.
방어막 자신의 공격려그이 일정수치만큼의 방어막을 전투시작시 생성합니다.
중립 적 사망시 자신의 회피율, 반격률이 상승합니다.
방어막 흡수 적 처치시 방어막을 획득합니다.
회복(4스테이지)
피에대한 갈망 일반 공격시 확률적으로 피해량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
뛰어난 생명력 자신의 생명력 증가
치료숙달 회복스킬 사용시 회복량 증가
뛰어난 회복력 회복스킬 받을 때 회복량 증가
트롤의 피 자신의 생명력이 일정량 미만이 될 경우 생명력회복
환생 사망시 1회 부활
탐식 적이 사망할때마다 최대생명력의 %만큼 회복
회복 유지 회복스킬을 받을 때 지속 시간 동안 매턴 생명력 추가 회복.
저항(5스테이지)
상태 저항 오라 전체 아군의 상태 이상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상태 저항 상태이상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실명 저항 실명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동상 저항 동상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화상 저항 화상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공포 저항 공포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침묵 저항 침묵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속박 저항 속박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출혈 저항 출혈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기절 저항 기절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독 저항 중독 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저주(6스테이지)
실명 공격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실명상태로 만든다.
동상 공격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동상상태로 만든다.
화상 공격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화상상태로 만든다.
공포 공격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공포상태로 만든다.
침묵 공격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침묵상태로 만든다.
속박 공격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속박상태로 만든다.
상처 내기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출혈상태로 만든다.
후려치기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기절상태로 만든다.
독 바르기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적을 중독상태로 만든다.
실명 방어막 일반 공격에 피해를 입었을 경우 확률적으로 적을 실명상태로 만든다.
화상 방어막 일반 공격에 피해를 입었을 경우 확률적으로 적을 화상상태로 만든다.
공포 방어막 일반 공격에 피해를 입었을 경우 확률적으로 적을 공포상태로 만든다.
침묵 방어막 일반 공격에 피해를 입었을 경우 확률적으로 적을 침묵상태로 만든다.
출혈 방어막 일반 공격에 피해를 입었을 경우 확률적으로 적을 출혈상태로 만든다.
독 방어막 일반 공격에 피해를 입었을 경우 확률 적으로 적을 중독상태로 만든다.
반격률 감소 적반격률이 감소됩니다.
상태이상 저항 감소 적 상태 이상 저항이 감소됩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84-8635 팩스:02-6265-0377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email protected]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