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출혈 : 매 턴 적의 최대 생명력의 일정 % 만큼 데미지를 가함
중독 : 매 턴 자신의 공격력의 일정 % 만큼 데미지를 가함
기절 : 스킬, 공격, 행동력 증가, 반격, 회피 등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음
공포 : 공격력이 ½이 됨
침묵 : 스킬을 사용할 수 없음
화상 : 매 턴 적의 방어력의 일정 % 만큼 데미지를 가함
동상 : 회피율과 명중률이 ½이 됨
실명 : 일반 공격을 할 수 없음
속박 : 이동불가(원거리 공격만 가능 허나 근접캐릭도 원거리공격기술은 시전가능)
화상: 매 턴 적의 방어력의 약59% 만큼 데미지를 가함
계산 결과 순수기본스텟의 방어력의 약 59퍼 입니다. 방어오라, 장비로 올라간방어력, 방깍디버프
모두 적용되지 않습니다. 순수 기본 방어력기준!
중독 : 매 턴 자신의 공격력의 3분의1 만큼 데미지를 가함
화상과 만찬가지로 순수 기본 공격력의 3분의1입니다.
공격력오오라 진형오오라 공격력버프디버프 다적용안됨
출혈 : 매 턴 적의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데미지를 가함
위와 동일하게 순수 체력만을 기준으로 했을때의 10% 입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84-8635 팩스:02-6265-0377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email protected]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