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부위명 |
속성 |
HP |
물리공격력(고정) |
마법공격력(고정) |
물리방어력 |
마법방어력 |
허둥지둥 제독 |
불 |
180만 |
16000(11000) |
- |
35000 |
35000 |
병장암 |
빛 |
60만 |
19000(13000) |
- |
35000 |
35000 |
왼팔 |
불 |
45만 |
- |
14000(7000) |
35000 |
35000 |
행동 부위 |
행동 패턴 |
행동 턴 |
상세수치(고정 데미지 수치) |
허둥지둥 제독 |
전체 공격력버프+방어력버프 |
2, 3, 5, 6턴 |
전 부위의 물리, 마법데미지 3500증가. 물리, 마법 방어력 증가(수치불명) |
단일 물리 공격 |
2, 4, 6턴 |
아군 1인에게 16000(11000)의 물리 데미지 | |
발악 단일 물리 공격 |
전 부위 파괴시 |
아군 1인에게 16000(11000)의 물리 데미지x3회 | |
병장 암 |
광역 물리 공격 |
2턴 |
아군 전원에게 19000(13000)의 물리 데미지 |
전멸 물리 공격 |
4턴 |
아군 전원에게 156000(15만)의 물리데미지 | |
왼팔 |
단일 마법 공격+디버프 |
홀수턴 |
물리 공격력 수치가 가장높은 아군에게 14000(7000)의 마법데미지 대상의 물리데미지 4000감소 (빙결 상태일시 감소량 3000) |
마법 공격력 수치가 가장높은 아군에게 14000(7000)의 마법데미지 대상의 마법데미지 4000감소 (빙결상태일시 감소량 3000) | |||
회복량 수치가 가장높은 아군에게 14000(7000)의 마법데미지 대상의 회복량 3000감소 (빙결상태일시 감소량 1500) | |||
hp가 가장높은 아군에게 14000(7000)의 마법데미지 대상의 물리방어 4000감소 (빙결상태일시 감소량 3000) | |||
hp가 가장높은 아군에게
14000(7000)의 마법데미지
대상의 마법방어 4000감소 (빙결상태일시 감소량 3000) |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31-0212 팩스:02-6265-0377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desk@hungryapp.co.kr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
저 패턴표만 본다면 5코에 풀피 도발하면 충분히 생존 가능할 것 같은데...
도발하기 힘들겠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