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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이기는 법이 없어": 베요네타 크리에이터가 말하는, 데빌 메이 크라이 3 없이 베요네타 시리즈는 존재할 수 없었다" 관리자⠀박영진+5 조회수 : 2 |  25.07.11
"그게 이기는 법이 없어": 베요네타 크리에이터가 말하는, 데빌 메이 크라이 3 없이 베요네타 시리즈는 존재할 수 없었다"




히데키 카미야는 Devil May Cry, Okami, Bayonetta 등을 만들어낸 전설적인 일본 게임 개발자로서 성공적인 시리즈 출시로 유명합니다. 최근에 그는 카프콤을 떠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2006년 카미야가 떠난 후, 잇스노 히데아키, Dragon's Dogma를 만든 개발자가 Devil May Cry 시리즈를 이어가야 했습니다. 잇스노는 Devil May Cry 2 개발 중에 책임을 맡았지만 이는 카프콤에 큰 실패로 끝났습니다. 그러나 다음 Devil May Cry 3에서 그는 참신한 액션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며 성공을 거뒀습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진행된 Q&A에서 카미야는 잇스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카프콤에서 서로 많이 소통하지는 않았다고 하면서도, Devil May Cry 3 개발 중에 잇스노가 자신의 조언을 구했다고 합니다. "나는 감독이 아니었기 때문에 책임이 없이 무엇이든 말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카미야는 말했습니다. "'그런 건 오직 카미야만 할 수 있는 거야. 만약 우리가 똑같은 일을 한다면 팬들이 미치게 될 거야.' 라고 잇스노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Devil May Cry 2의 실패 이후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인 잇스노에게 카미야는 깊은 이해를 했습니다.

게임 소개:
이야기 속에 언급된 Devil May Cry 시리즈는 액션 게임의 걸작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Devil May Cry 3은 액션 게임의 새로운 진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이나 개발자의 역사를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할 만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opencritic.com/news/18290/-theres-no-way-im-losing-to-that-bayonetta-creator-says-the-series-wouldnt-exist-without-devil-may-cry-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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