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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은 0.5
그러면 쉽게 생각해서 500일때 1번때리고 1000일때 2번때린다는 소리인데 그만큼의 누적 뎀지를 계산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1000찍을려고 노오오력 할바엔 다른 스텟에 투자하는게 좋다는 뜻 아닐까요
똑 같은 적을 공속500 이랑 공속1000 으로 쳣을때 누적뎀지를 알수있어야 확정 결론을 낼수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흠.... 좀 많이 어렵네요 공속이 높은많큼 공격력이 감소 될거고 공속이 낮은많큼 공격력이 올라 갈태니
공속의 가장 큰 문제는
차징 후 다음 차징시작까지 걸리는 평타공격시간이 문제입니다
이 시간은 공속에 영향을받지않는 고정타임으로
모션에따라 1초에서 1.3초까지 걸립니다
1초라고 계산해도
10회 누적공격시 공속500이 20초
공속 1000이 15초입니다
거기다가 문제는 위의 내용에서 필요없는 내용으로 판단하고 뻈지만
공속1000달성하려면 장갑6성+풀강화+45레벨은 기본에
방어구6피스에 공격속도 옵션이 다 최대치인 70이 붙고도
그 공속에 강화시 랭덤하게 누적되는 옵션으로 공속이 최하 3-4번은 붙어야 1000이가능합니다
누적딜로 테스트 이미 해봣지만
공속을 500이상 주는것보다 공방체뿐 아니라 치명까지 다른옵션을 누적시키는게
누적딜이 더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