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GRYAPP

검색버튼new

레쿠코리아, 월드 오브 다크니스 BJ 악어가 진행하는 세 번째 아프리카TV 생방송 진행! 관리자김경태
0006.JPG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금일(2일) 인기 BJ 악어의 진행으로 세 번째 아프리카TV 생방송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지난 28일(목)과 29일(금)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시청자들은 BJ들과 함께 게임에 대해 소통하며 한데 어울려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는 긍정적인 평을 내렸으며, 시청자 및 게임 유저들은 이후 방송 일정에 대해 기대하고 궁금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금일(2일)과 오는 4일(목) 진행될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방송은 아프리카TV의 게임 방송 전문 BJ 악어의 진행으로 반영된다.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인기 급상승 중인 BJ 악어는 20만 명의 유튜브 페이지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인기 BJ로, 지난 방송에서 함께 한 BJ 로이조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방송 프로모션은 게임에 대한 공략법을 재미있고 쉽게 안내함과 동시에 방송 중 많은 게임 아이템과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며, 방송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될 것으로 계획되어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생방송 중 BJ가 임의로 추첨자를 선정하여 2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3만원 상당의 의리펫 선물상자 등 게임 아이템 코드를 지급하고, 생방송 시청 시 핸드폰으로 방송 장면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게재하는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귀속 수정 500개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방송이 끝난 후 저녁 10시 30분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시청소감을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이국주 펫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4일(목)까지 게임 내에서 매일 귀속 수정 50개를 증정하는 무더위 타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주요 마켓에서 인기게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쏟아지는 모바일 RPG 장르의 홍수 속에서도 극대화된 액션과 수준 높은 타격감, 화려한 이펙트로 정통 액션 RPG의 진수를 선사하며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화려한 액션 전투 재미를 좀 더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아프리카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고
글쓰기
목록보기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1 1 0 1 0 0

  • 등록순
  • 최신순
  • 댓글많은순
  • 1
댓글리스트 새로고침
비밀글
0 / 300
이모티콘
등록
글쓰기
목록
(자사)조선협객전_3주년 런칭
헝그리앱 어플리케이션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