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GRYAPP

검색버튼new

[기획] 4월 4주, 인디 게임 리턴즈 TOP5 관리자장정우
indie.jpg/hungryapp/resize/500/

헝그리앱은 인디 게임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디 게임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름하여 인디게임 리턴즈로 매주 5개의 게임을 임의로 선정, 소개하고자 한다. 이들은 개성 빼면 시체인 인디 게임들로 기존 게임들과 다른 면모와 강한 개성으로 승부한다.

이번에는 자밥스튜디오의 ‘무한더던전’, Studio EZ의 ‘스퀘어 업’, ENUMENT의 ‘위치위키 마법소녀’, 매직큐브의 ‘플릭 콜라’, 서윤석의 ‘LoopEscape’ 등 총 5종의 게임을 소개한다.

* 여러분의 다운로드와 피드백, 별점 평가가 인디게임의 큰 힘이 됩니다!

m-1.jpg/hungryapp/resize/500/



무한더던전은 부자가 되기 위해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RPG다. 유저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던전에서 구출한 드워프가 채굴하는 골드를 모아야 한다. 모은 골드로 캐릭터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해 더 깊은 던전을 탐험할 수 있다.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지만 스킬을 사용해 효과적으로 전투를 치를 수 있다.

 m-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무한더던전
 개발 : 자밥스튜디오
 장르 : RPG
 과금 : 무료 / 유료
 지원 : 안드로이드 / iOS
 경로 : http://goo.gl/F5zQMB




s-1.jpg/hungryapp/resize/500/

스퀘어 업은 3개이상 연결된 숫자 블록을 터치해 제거하는 퍼즐 게임이다. 제한시간 안에 숫자 블록을 맞춰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다. 블록을 맞출수록 높은 숫자의 블록이 등장하며 아이템을 사용해 빠르게 숫자 블록을 제거할 수 있다.

 s-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스퀘어 업
 개발 : Studio EZ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 인앱결제
 지원 : 안드로이드 
 경로 : http://goo.gl/Nwt428



w-1.jpg/hungryapp/resize/500/



ENUMENT의 위치위키 마법소녀는 위키랜드의 수정을 몬스터에게 빼앗긴 마법소녀들의 모험을 그린 슈팅 게임이다. 마법소녀들을 좌우로 움직여 몬스터들을 공격하고 골드와 콤보를 모아 스테이지의 보스를 물리치는 것이 목적이다. 3가지 난이도의 모드뿐만 아니라 무한스테이지 모드를 구현해 유저가 원하는 난이도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w-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위치위키 마법소녀
 개발 : ENUMENT
 장르 : 슈팅
 과금 : 무료 / 인앱결제
 지원 : 안드로이드 
 경로 : http://goo.gl/4QmCYU



f-1.jpg/hungryapp/resize/500/



플릭 콜라는 코인을 던져 라인에 최대한 가깝게 도달시켜 점수를 획득하는 보드 게임이다. 총 4명의 유저가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시작 전 큐브을 배팅한다. 게임에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법은 상황 별로 콜라, 사이다, 크래쉬, 콜라 크래쉬 총 4가지가 있으며 점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가 게임에서 승리한다.

 f-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플릭 콜라
 개발 : 매직큐브
 장르 : 보드
 과금 : 무료 / 인앱결제
 지원 : 안드로이드 / iOS
 경로 : http://goo.gl/VQgeVK



l-1.jpg/hungryapp/resize/500/

LoopEscape는 캐릭터를 움직여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에 도달하는 액션 게임이다. 캐릭터를 움직이거나 점프시켜 장애물을 피할 수 있으며, 상자를 움직여 나타나는 몬스터를 제거할 수도 있다. 가시와 같은 장애물에 닿거나 몬스터에게 공격 당하면 처음 장소로 돌아와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

 l-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LoopEscape
 개발 : 서윤석
 장르 : 액션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경로 : http://goo.gl/jNr2MJ

장정우 기자(jjw@monawa.com)



신고
글쓰기
목록보기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 0 1 1 0 0

  • 등록순
  • 최신순
  • 댓글많은순
  • 1
  • 2
  • 3
  • 4
댓글리스트 새로고침
비밀글
0 / 300
이모티콘
등록
글쓰기
목록
(자사) 상상소녀삼국지_초록초록
헝그리앱 어플리케이션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