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GRYAPP

검색버튼new

[기획] 4월 1주, 인디 게임 리턴즈 TOP5 관리자장정우
indie.jpg/hungryapp/resize/500/

헝그리앱은 인디 게임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디 게임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름하여 인디게임 리턴즈로 매주 5개의 게임을 임의로 선정, 소개하고자 한다. 이들은 개성 빼면 시체인 인디 게임들로 기존 게임들과 다른 면모와 강한 개성으로 승부한다. 

이번에는 라테몬의 ‘골드덕’, 스트로베리걸의 ‘쉽고 재밌는 농구 게임’, 크롭스의 ‘내일은 작물왕’, ozlael의 ‘인피니티 탭’, 윈드플로우의 ‘위치헌터’ 등 총 5종의 게임을 소개한다.

* 여러분의 다운로드와 피드백, 별점 평가가 인디게임의 큰 힘이 됩니다!

g-1.jpg/hungryapp/resize/500/

라테몬의 골드덕은 코어를 공격해오는 적을 물리치거나 상대의 코어를 부수는 디펜스 게임이다. 유저는 방어를 할 때 코어로 통하는 길을 복잡하게 하거나 타워를 만들어 적들의 침입을 막아야 한다. 또한 공격을 할 때 다양한 유닛을 조합해 적의 코어를 공격해야 한다. 또한 코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생산할 수 있는 유닛과 타워의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g-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골드덕
 개발 : 라테몬
 장르 : 액션
 과금 : 무료 / 인앱결제
 지원 : 안드로이드



j-1.jpg/hungryapp/resize/500/



스트로베리걸의 쉽고 재밌는 농구 게임은 터치를 통해 공의 파워나 각도를 조절해 슛을 성공시키는 스포츠 게임이다. 게임 모드는 60초의 시간이 주어지는 자유투 모드와 30번의 슛 기회가 있는 3점 슛 모드가 있다. 뿐만 아니라 보너스 효과를 받을 수 있는 8개의 공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j-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쉽고 재밌는 농구 게임
 개발 : 스트로베리걸
 장르 : 스포츠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c-1.jpg/hungryapp/resize/500/

크롭스의 내일은 작물왕은 우주에서 날아온 씨앗을 키워 기상이변으로 작물이 없어진 지구를 구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씨앗에게 햇빛과 물을 줘 씨앗을 키워야 한다. 또한 식물의 성장을 방해하는 Mr. 닭둘기와 같은 적이 등장하는 돌발 요소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내일은 작물왕
 개발 : 크롭스
 장르 : 시뮬레이션
 과금 : 무료 / 인앱 결제
 지원 : 안드로이드



in-1.jpg/hungryapp/resize/500/

인피니티 탭은 차례로 다가오는 적을 공격해 제압하는 클리커 게임이다. 유저는 화면을 터치하여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으며 스킬을 통해 강력한 공격을 적에게 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을 제압해 얻은 재화로 캐릭터의 능력이나 보조 공격을 하는 포탑과 전투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in-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인피니티 탭
 개발 : ozlael
 장르 : 액션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win-1.jpg/hungryapp/resize/500/



윈드플로우의 위치헌터는 같은 색깔의 캐릭터 블록을 맞춰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퍼즐 게임이다.주어진 횟수 안에 퍼즐을 통해 마법으로 적을 제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는 같은 블록을 이어서 다양한 속성 마법을 구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더지 잡기 방식, 떨어지는 퍼즐 맞추기 등 여러 미니 퍼즐이 게임 내에 등장한다.

 win-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위치헌터
 개발 : 윈드플로우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장정우 기자(jjw@monawa.com)



신고
글쓰기
목록보기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 1 0 1 0 0

  • 등록순
  • 최신순
  • 댓글많은순
  • 1
  • 2
  • 3
댓글리스트 새로고침
비밀글
0 / 300
이모티콘
등록
글쓰기
목록
(자사) 조협M 궁수 리뉴얼
헝그리앱 어플리케이션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