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GRYAPP

검색버튼new

[기획] 3월 4주, 인디 게임 리턴즈 TOP5-2 관리자장정우
indie.jpg/hungryapp/resize/500/

헝그리앱은 '인디라! 인디게임개발자 모임'의 협조를 얻어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름하여 인디게임 리턴즈로 매주 5개의 게임을 임의로 선정, 소개하고자 한다. 이들은 개성 빼면 시체인 인디 게임들로 기존 게임들과 다른 면모와 강한 개성으로 승부한다. 

이번에는 SINgoon의 그강을 건너, 드리밍 몹스의 날려라 몬스터, Five Thirty의 렛츠 킥, 게임히어로의 마이 포토 슬라이드 퍼즐, Monthly 23의 푸시 아웃: 블록 퍼즐 등 총 5종의 게임을 소개한다.

* 여러분의 다운로드와 피드백, 별점 평가가 인디게임의 큰 힘이 됩니다!

ac-1.jpg/hungryapp/resize/500/

SINgoon의 그강을 건너는 지구 온난화로 인해 발생한 파도를 피해 징검다리를 건너는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동물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여 도망쳐야 하며 잘못된 방향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면 게임은 끝난다. 순위표를 제공해 전세계 유저와 경쟁을 펼칠 수 있다.

 ac-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그강을 건너
 개발 : SINgoon
 장르 : 액션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mo-1.jpg/hungryapp/resize/500/



드리밍 몹스의 날려라 몬스터는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들에게 무기를 던져 제압하는 액션 게임이다. 날려라 몬스터의 공격은 자동이지만 화면을 터치해 원하는 곳으로 캐릭터를 이동시켜 적들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또한 골드를 모아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장비를 통해 지속 회복과 같은 능력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mo-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날려라 몬스터
 개발 : 드리밍 몹스
 장르 : 액션
 과금 : 무료 / 인앱결제
 지원 : 안드로이드



let-1.jpg/hungryapp/resize/500/

렛츠 킥은 축구공, 야구공, 탁구공 등 다양한 공들을 터치해 땅에 닿지 않게 만드는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공뿐만 아니라 코인을 모아 수박, 콜라병과 같은 물건도 게임 내에서 공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공을 구입하지 않아도 무작위로 일정 횟수 동안 다른 공을 체험할 수도 있다.

 let-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렛츠 킥
 개발 : Five Thirty
 장르 : 액션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my-1.jpg/hungryapp/resize/500/

게임히어로의 마이 포토 슬라이드 퍼즐은 유저의 사진으로 슬라이드 퍼즐을 만들 수 있는 퍼즐 게임이다. 유저가 원하는 만큼 퍼즐의 개수와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퍼즐을 풀 수 있다. 또한 퍼즐 자리 바꾸기와 힌트 기능이 있어 퍼즐이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my-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마이 포토 슬라이드 퍼즐
 개발 : 게임히어로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pu-1.jpg/hungryapp/resize/500/

푸시 아웃: 블록 퍼즐은 퍼즐판 가운데의 색깔 블록을 상하좌우로 밀어 바깥쪽의 같은 블록을 맞추는 퍼즐 게임이다. 블록을 밀수록 새로운 블록이 나타나 퍼즐에 도움을 주거나 방해하기도 한다. 더 이상 블록을 이동시킬 수 없으면 게임은 끝나게 된다.

 pu-2.jpg/hungryapp/resize/500/  이름 : 푸시 아웃 : 블록 퍼즐
 개발 : 게임히어로
 장르 : 퍼즐
 과금 : 무료
 지원 : 안드로이드 


장정우 기자(jjw@monawa.com)



신고
글쓰기
목록보기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 0 1 1 0 0

  • 등록순
  • 최신순
  • 댓글많은순
  • 1
  • 2
  • 3
댓글리스트 새로고침
비밀글
0 / 300
이모티콘
등록
글쓰기
목록
(자사) 상상소녀삼국지_초록초록
헝그리앱 어플리케이션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