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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로니모
인게임 이미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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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2차 3차 |
클래스 스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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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지작성B |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을 8% 증가 | |
도구작성C | 자신의 약화부여 성공률을 6% 증가 |
보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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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 B 타수: 1타) |
보구명 | 차고 데지 나레야 (대지를 창조한 자) |
보구 | 적 전체 | |||||||
효과 | 적 전체에 다소 강력한 공격[Lv] 크리티컬 발생률을 감소 (3턴·20%)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 <오버차지> 약화 내성을 증가 (3턴)<오버차지> |
||||||||||
Lv.1 / 100% | Lv.2 / 200% | Lv.3 / 300% | Lv.4 / 400% | Lv.5 / 500% | |||||||
400% 20% 1000 20% |
550% 20% 1250 30% |
625% 20% 1500 40% |
662.5% 20% 1750 50% |
700% 20% 2000 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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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 B+ 타수: 1타) |
보구명 | 차고 데지 나레야 (대지를 창조한 자) |
보구 | 적 전체/아군 전체 | |||||||
효과 | 적 전체에 다소 강력한 공격[Lv] 크리티컬 발생률을 감소 (3턴·20%)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 <오버차지> 약화 내성을 증가 (3턴)<오버차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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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1 / 100% | Lv.2 / 200% | Lv.3 / 300% | Lv.4 / 400% | Lv.5 / 500% | |||||||
600% 20% 1000 20% |
750% 20% 1250 30% |
825% 20% 1500 40% |
862.5% 20% 1750 50% |
900% 20% 2000 60% |
영기재림 재료▲To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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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 소모 QP | 필요 재료 |
1차재림 | 30,000QP | 4 |
2차재림 | 100,000QP | 8 15 |
3차재림 | 300,000QP | 4 8 4 |
최종재림 | 900,000QP | 8 7 8 |
상세 정보▲To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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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 사카모토 미네지 [▶트위터]
■ 능력치 랭크
■ 3성 캐스터 중에서도 강력한 대군보구 피해량
제로니모의 공격력은 6,857로 3성 캐스터 중에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또한 2스킬 샤머니즘을 이용해 아츠 보구를 강화할 수 있으며, 막간의 이야기 퀘스트를 클리어해 보구를 한단계 더 강화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보구 강화까지 완료한 제로니모의 보구 피해량은 찰스 배비지보다 더 높은 수준이다. (단, 보구 강화 이전의 피해량에는 기대하지 말자.)
■ 모든 카드의 성능을 50% 증가시키는 스킬들. 듣기엔 좋지만…
제로니모의 스킬은 모두 카드 성능 증가 스킬로 이뤄져 있다. 서로 다른 카드를 1턴간 최대 50%까지 성능을 증가시켜 준다. 언뜻 보기엔 괜찮은 스킬로 보이지만 턴이 너무 짧고, 반면 카드 종류가 집중되어 있지도 않다. 심지어 3스킬의 경우 퀵 성능을 증가시켜 주지만, 정작 제로니모가 들고 있는 퀵 카드는 한장 뿐이어서 제로니모와 궁합이 좋지 않다.
세 가지 스킬을 1턴간 한번에 사용하는 경우, 4턴간 아무런 스킬이 없이 싸워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점에 유의하자
■ 카드 성능의 아쉬움
아츠 카드와 퀵 카드 타수가 2타밖에 안 된다. 그나마 제로니모의 기본 NP 회복률이 뛰어나 아츠 카드를 사용했을 때의 NP 회복량은 중간 정도지만, 퀵 카드를 이용해 NP를 회복하거나 스타를 생성하기가 어렵다. 아츠 카드가 2장 뿐이고 버스터 카드가 2장이기에 NP를 회복하기가 매우 어려운 서번트이기도 하다.
■ 스킬작은 샤머니즘을 우선
만일 제로니모를 육성하려고 마음먹었다면, NP 회복과 보구 피해를 모두 올려주는 샤머니즘을 육성하자.
■ 추천 예장
막간의 이야기를 완료했을 때의 보구 피해는 강력하다. 단 NP 충전이 그리 뛰어난 서번트가 아니니, 전투 시 NP를 충전해 주는 예장이 가장 사용하기 편리하다.
■ 막간의 이야기 정보
■ 인연 예장
■ 발렌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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