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31-0922 팩스:063-244-1150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desk@hungryapp.co.kr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
글 읽다가 문득문득 생각이 올라왔는데
본디 턴제 게임이란, 적에게 손해를 입히던가, 내가 득을 얻던가, 또는 둘다 취하던가..
적의 손해가 나의 득이요, 나의 득이 적의 손해요, 하는 재미로 하는건데
흡수라는 스킬이 참 가치가 떨어지는 게임이 또 위즈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문제를 맞추면 난 체력이 차고 적은 떨어지고라는 면에서 턴제 게임의 요소는 맞췄지만
게임 특성상 참... "아이고 의미없다~"라는 느낌이 ㅎㅎ
턴밀얘기에서 이런 생각이 불끈불끈 올라왔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