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31-0212 팩스:02-6265-0377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desk@hungryapp.co.kr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
d를 그냥 바꿀 경우 np1,
c는 np1 - d로 바꿀 경우 np2
b는 np2 - d로 바꿀 경우 np4
a는 np7 - d로 바꿀 경우 np12
s는 np25 - d로 바꿀 경우 np36
이 되는 것이 맞나요?
한번에 b,c,a가 뜨는 경우엔 또 다르겠지만, d가 떴을 경우 np용으로는 d일때 바꾸는 효율이 더 좋지 않을까요? 전 최고급에서도 d만 떨어져서....@.@
본능옥을 장착함으로써 얼마의 성능업이 되는지 개념이 좀 없는데요.
라길에 s본능옥을 붙이는거 보다 np수급하는게 더 이득인가요?
지금까지는 본능옥을 np로 변환해서까지 np를 수급하겠다는 생각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np에 대한 니즈가 커진 관계로 그런 고민도 해 볼 법하게 됐네요.
본능옥은 많은 유닛을 해 줄 필요는 없어 보여서 우선은 주요 유닛들만 본능옥을 끼워 주고 이후에는 np로 바꾸는게 어떨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만...그렇다 하더라도 본능옥 하나를 S급으로 바꾸는 건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리더군요.
시간이 지나고 본능옥을 하나둘씩 끼워주다 보면 자연스레 결정될 거라고 봅니다.
공격 본능옥의 성능
http://m.hungryapp.co.kr/bbs/bbs_view.php?durl=YmNvZGU9bnlhbmdrbyZwaWQ9OTc2ODk0JnVzZXI9c2VtaTkyNDVAZ21haWwuY29t
피감 본능옥의 성능
http://m.hungryapp.co.kr/bbs/bbs_view.php?durl=YmNvZGU9bnlhbmdrbyZwaWQ9OTc2OTU5JnVzZXI9c2VtaTkyNDVAZ21haWwuY29t
본능옥 장착 가이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