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31-0212 팩스:02-6265-0377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desk@hungryapp.co.kr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
2. 학생들에게 올바른 성관계를 알려주는 것은 이것이 결코 나쁜 행위가 아니며 미성년자간의 성관계를 권장하는 것은 결코 아니지만 만약 성행위를 하게 된다면 가르쳐준 대로 하라는 뜻이다(추가로 과거에는 미성년자간의 성관계도 13세 이하는 강간죄가 성립되나 현재 16세로 올리려 하고있다)
알고 있는 것 자체가 문제가 될 수 있는데 예시가 잘못되었다 보네여. 알아봐야 이득이 되는게 없으니까여
그러니까 필요가 없어서 안하는 거란 말입니다. 유해하기 때문이 아니라. 유해해서 금지인 거라면 마약 관련 내용을 아이들이 알게 하는 것 자체를 막겠죠.
하지만 저는 미성년자 시절 교사들 앞에서 마약을 주제로 발표도 해봤는걸요...? 다들 좋아하던데요. 그게 금지된 거라면 교사들이 그걸 모를 리가 없을 텐데도요.
반대로 배열은, 솔직히 여기서 3개월 활동하면서 배열이란 글자만 보면 백스텝을 치는 게 아니고서야 도저히 모를 수가 없습니다. 싫어도 알게 됩니다. 배열에 백스텝 칠래도 뭘 알아야 치죠. 그걸 알려주자는 겁니다.
그냥 배열은 나쁜거, 말고 배열은 이래서 나쁜거, 하지말자, 하면 여기서 쫒겨난다, 를 성의있는 긴 글로 납득시키는 것이죠.
다만 마약주제로 발표한다라... 그건 생각하지 못한 것이군여 이 부분은 정정하겠습니당
문제는 알면서도 왜 사용을 할까요? 걸리지만 않으면 처벌받지 않기에 와닫지가 않아서 입니다.
하물며 냥코 배열은 걸려도 법적인 조치를 받는 것 조차 아닌 데이터가 날라가는 것과 사이트 내에선 아이피 밴 뿐이라 의미조차 없죠.
어쩌다가 수면위로 나온 분들은 잠적하다 걸린 것과 정말 모르는 분들일 수 밖에 없는데... 몰라서 물어보시는 분은 달마다 손에 꼽을 정도라 봅니다
이러한 상황인데 공개적이며 대대적으로 알릴 필요가 있는가 싶으며 공지 수칙을 읽는 것이 어느정도 의무화된 것 또한 제 이유에 해당됩니다
마지막으로 배열에 대한 가르침을 누가 어떻게 얼마만큼 공개적으로 알려줄 것인가? 이건 좀 궁금하네요
도파민과 극도로 유사한 분자구조라서 도파민 대신 몸에 결합하여 억지로 희열을 느끼게끔 만들고, 이게 마약의 중독성 유발 원인이란거나
화학물질 다량 섭취하면 몸에 좋은것은 없다
물도 많이마시면 맹독이다
마약성 물질은 많이흡수되게끔 강제하는데다 그 유독성 또한 상당하다 등등?
왜 나쁜지 알려주는것은 필요하다 봅니다
'이건 불법인데...'하면서 손을 댈까 말까 고민하다 '뭐 어때' 하면서 손을 대는 건, 결과적으로는 똑같이 나쁜 짓이지만 진입장벽은 엄청나게 차이가 납니다. 사람은 원래 자기 자신을 변호하는 것은 반사적으로 행할뿐더러 누구나 그쪽으로는 천재니까요.
모르는 채로 손을 댔고, 그걸 돌이키는 데 엄청난 손해를 감수해야 한다면 단호하게 손을 떼기는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손대기 전에 알아야 고민을 하죠.
사용하는 유저가 적다해서 예방할 생각을 않는다면, 도리어 그게 더 문제라고 봅니다.
뭔지 모를 확률은 0에 수렴한다고 봄
언젠가 누구나 다 알게될것이고
그건 단순히 시간문제라고 봄
알아도 안쓰는게 정상인인거고
왜 나쁜지 설명하는 취지의 글은 필요하다고 봄
취지자체에는 공감하지만 겟 특성을 생각했을때 현실적으로는 누군가 질문을 했을때 배열의 문제점과 부정적인 영향을 비댓or 댓글로 알려주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