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청소년 보호정책 |불법촬영물 신고센터 |제휴광고문의
사업자등록번호:119-86-61101 (주)스마트나우 대표이사:송현두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연락처:063-231-0922 팩스:063-244-1150
청소년보호책임자:김동욱 desk@hungryapp.co.kr
등록번호:서울아02322 | 등록일자:2016년4월25일
발행인:(주)스마트나우 송현두 | 편집인:김동욱
헝그리앱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HungryApp All Rights Reserved.
버프의 경우에는 물리나 마법 둘중 한속성인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해당 속성만 버프를 받고 말지만
체인을 맞추면 전직업이 20%의 추가딜을 박을수 있기 때문에 버프 보다 우선시 됩니다.
뭐 괴고트를 던질경우 양속성 모두 공업이라 예외지만 애초에 괴고트는 빛속이므로 논할바가 아니죠
아무튼 버프는 해당 계열만 딜뻥되고 끝날뿐이고 체인은 물리/마법 상관없이 모두 딜뻥이 되기때문입니다
원기옥턴에는 보통 물리/마법 양쪽 딜카드들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쌍방에 영향을 미치는 체인딜이 한쪽에 편중되어 있는 버프를 넣는 것보다 유리하게 작용하는데, 카라틴에서는 속성계수가 평소보다 높은 2.5배이므로 이 차이가 극대화된다... 라는 식으로 적으시는 것이 더 맞을 것 같네요.
요번에 니무에 추가되는것도 수정해야 하구요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