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 | 기술 | 효과 | 설명 | HP | 비고 |
본체 | 일반 공격 | 단일 마법 7000 |
|||
너희들 모두 | 전체 마법 14000 (마법 계수 2.0) |
본체가 빛날때 사용. 랜덤 발생. | |||
스트레칭 | 물공 2400 증가 마공 2000 증가 (모든 부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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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인자 임팩트 | 전체 마법 100000 |
귀를 파괴한 턴에 발생. | |||
귀 | 찰싹찰싹 | 단일 물리 4000 (물리 계수 1.2) |
매턴 2회씩 사용 | 반드시 마법 인자와 함께 파괴할 것 | |
청각 인자 소실 |
파티 공격력 아주 많이 증가 |
인자 파괴시 발생 | |||
마법 인자 | 마법 인자 오류 | 파티 방어력 증가 | 약 8천 이상 마법 대미지를 입히면 발생 |
4만 | 반드시 귀와 함께 파괴할 것 |
마법 인자 소실 | 파티 방어력 많이증가 | 인자 파괴시 발생 | |||
물리 인자 | 물리 인자 오류 | 파티 공격력 증가 | 약 1.5만 이상 물리 대미지 입히면 발생 | 4만 | |
물리 인자 소실 | 파티 공격력 많이증가 | 인자 파괴시 발생 | |||
물리 인자 각성 | 물공 마공 증가 (모든 부위) |
HP 약 1줄 감소시 발생 (1.5만 추정) |
턴(코스트) | 용병 | 부호 | 도적 | 가희 | ||
1(3) | 세이버 or 리틀그레이(귀) | 2턴 지속 버프 | 가레스 | 회복 | ||
2(4) 체인 필수 |
가장 강력한 카드로 물리 인자 파괴 |
본체 공격 | 본체 공격 or 약하게 딜지원 |
회복 | ||
3(5) 체인 필수 |
마법 인자 & 귀 파괴 (엘레인 추천) |
마법 인자 & 귀 파괴 | 마법 인자 & 귀 파괴 (콜그레반스 추천) |
마법 인자 & 귀 파괴 회복 | ||
4(6) 체인 필수 |
본체 공격 | 본체 공격 | 본체 공격 | 본체 공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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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페리나 로벨 쓰는 이유는 간질간질 대미지를 줄이기 위한겁니다. 각각 공격은 별로 안아픈데, 한명한테 집중되면 위험할수도 있거든요.
2두번째 스테이지에선 귀엔 안들어가고 몸통엔 들어가요.
고로 용병은 3코 딜뻥카를 중앙에박고 4코에 2코짜리 2개로 우측을격파하는것도 괜찮습니다
이때 다른한명은 상단을치거나 중앙에 딜을박아 좌측인자가 파괴되지않도록합니다
5코에 용병의 엘레인(필수) 도적의 콜그(없어도됨) 탐레인 (없어도됨) 으로 충분히 부위파괴가됩니다
6코는그냥패면됨
귀에박으세요
도적 부호는 디벞하고 가희는 회복. 용병은 중앙.패돌리기 또는 딜 낮은 카드로 우측
그리고 사라진다... 라는 패턴도 있었어요. 추정 데미지는 11만 (카넬리언 쓰고 10만 4천의 피해를 입음) 발동조건은 정확히 기억안나지만 물리인자 마법인자 전부 파괴되고 귀만 남았을때 사용할겁니다. 저도 딱 한번 본거라...
인자 소실들은 다 본체패턴이고
방어력증가는 일단 6만 증가로 압니다
마지막으로, 수치는 정확히 모릅니다만
일정 데미지를 본체에 입히면
너희들... 모두... 의 데미지가 감소됨을 확인했습니다
8천 정도로 줄어들더군요
어찌됐든 명작 종료에 제 나름 실험도 끝냈으니
다리 쭉뻗고 잡니다ㅎ
제 덱은 2번째 방?에서 3턴까지 못잡아서 전멸하고 말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