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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리성밀리언아서
[공략] 미래형 베더비어 공략 정리 관리자프로판 조회수 : 13,629 |  15.10.02
베스트 공략
미래형 베더비어는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된 최초의 강적입니다. 스테이지는 총 3개로 나눠져 있으며, 스테이지가 바뀌면 코스트가 초기화되고 모든 버프가 사라집니다. 추가로 2스테이지는 4코스트(2턴) 이내로, 3스테이지는 6코스트(4턴) 이내로 결판을 내야합니다.

이런 이유로 베더비어에서는 4~5 코스트 카드의 활용도가 매우 낮습니다. 또한, 버프/디버프는 베더비어의 인자(부위)가 모두 해결해주므로, 버프/디버프카드도 거의 필요가 없습니다.

※ HP는 최소 24,000~25,000 정도는 맞출 것 (공방 기준)

용병 / 부호 / 도적
- 2~3코스트 바람 속성 공격 카드 위주로 준비. (광역 공격은 3스테이지 5코스트에 사용)
- 공격 카드는 물리/마법 구분할 필요 없으며, 방어 버프/디버프는 거의 쓸 일이 없으니 HP확보 등을 위해 2~3코스트 물리 계열로 최소한만 가져가자. (로벨, 가레스 추천.)

가희
- 2~4코스트 광역 회복을 최대한 준비.
- 2~3코스트 바람 속성 공격 카드 2~3장 정도 준비.
- 클레어, 아처 등 버프 카드는 필요 없음.


1스테이지
- 좌/우 부위를 공격해 빠르게 처치. 본체는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으므로 공격하지 말 것.

2스테이지
- 3코스트: 좌/우 인자에 모두 1만 이상 대미지를 입혀 인자 발동. 파괴해도 OK.
(좌측=강적 대미지 감소, 우측=아군 대미지 증가)
- 4코스트: 인자 및 본체에 화력을 집중해 격파. 가희는 힐. 귀는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으므로 공격하지 말 것.
4코스트에는 반드시 마무리할 것.

3스테이지

베더비어.png/hungryapp/resize/500


부위 기술 효과 설명 HP 비고
본체 일반 공격 단일 마법 7000



너희들 모두 전체 마법 14000
(마법 계수 2.0)
본체가 빛날때 사용. 랜덤 발생.
스트레칭 물공 2400 증가
마공 2000 증가
(모든 부위)

청각인자 임팩트 전체 마법
100000
귀를 파괴한 턴에 발생.
찰싹찰싹 단일 물리 4000
(물리 계수 1.2)
매턴 2회씩 사용
반드시 마법 인자와 함께 파괴할 것
청각 인자 소실
파티 공격력 아주 많이 증가 
인자 파괴시 발생
마법 인자 마법 인자 오류 파티 방어력 증가 약 8천 이상 마법 대미지를 입히면 발생
4만 반드시 귀와 함께 파괴할 것
마법 인자 소실 파티 방어력 많이증가 인자 파괴시 발생
물리 인자 물리 인자 오류 파티 공격력 증가 약 1.5만 이상 물리 대미지 입히면 발생 4만
물리 인자 소실 파티 공격력 많이증가  인자 파괴시 발생
물리 인자 각성 물공 마공 증가
(모든 부위)
HP 약 1줄 감소시 발생
(1.5만 추정)

※ 주의사항
- 본체는 랜덤하게 전체 공격을 사용한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3코스트에는 버프/디버프를 걸어두자. 도적의 가레스가 매우 효과적이다.
- 물리 인자를 파괴할 때 남은 공격 카드가 좌측 인자를 파괴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자. 용병이 3코스트에 대미지 증가 버프를 걸고, 4코스트에 가장 강력한 카드로 물리 인자를 공격하면 된다.


■ 코스트별 행동 양식

턴(코스트) 용병 부호 도적 가희
1(3) 세이버 or 리틀그레이(귀) 2턴 지속 버프 가레스 회복
2(4)
체인 필수
가장 강력한 카드로 물리 인자 파괴
본체 공격 본체 공격
or 약하게 딜지원
회복
3(5)
체인 필수
마법 인자 & 귀 파괴
(엘레인 추천)
마법 인자 & 귀 파괴 마법 인자 & 귀 파괴
(콜그레반스 추천)
마법 인자 & 귀 파괴
회복
4(6)
체인 필수
본체 공격 본체 공격 본체 공격 본체 공격

※ 우측 딜 지원시 남은 카드가 좌측을 타격할 위험이 있으므로, 딜 지원은 가급적 위력이 약한 카드로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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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7 교룬
  • 2015-10-02
  • 3스테이지 3코에 부호가 멸페리나 로벨써도 괜찮나요? 그러라는 공략을 본거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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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프로판
  • 2015-10-02
  • 3스테이지 3코에는 상관없습니다. 인자에 약딜 넣을수 있으면 넣고, 딜조절 안될거 같으면 패 돌려도 되고요.
    멸페리나 로벨 쓰는 이유는 간질간질 대미지를 줄이기 위한겁니다. 각각 공격은 별로 안아픈데, 한명한테 집중되면 위험할수도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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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프로판
  • 2015-10-02
  • 그런데 좀 더 안정적으로 공력하려면 부호가 3코에 우측을 쳐주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용병이 치면 오버딜로 전체 공격 패턴이 나올 위험이 있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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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kimmary
  • 2015-10-02
  • 1첫스테이지는 귀에 대미지들어가고 몸통엔 안들어가요
    2두번째 스테이지에선 귀엔 안들어가고 몸통엔 들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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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kimmary
  • 2015-10-02
  • 첫스테이지 4코에 전공4만딜들어오던데...4코까지 깨는걸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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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미니밋
  • 2015-10-02
  • 하나 더 추가하자면3스테이지 1턴에 우측인자를 피 많이빼놓으면 전공기 날아옵니다(피 주황반? 총 1.5줄 미만으로 피가남았을경우).  전공기 데미지는 히미코받았는데 23000들어왔나..

    고로 용병은 3코 딜뻥카를 중앙에박고 4코에 2코짜리 2개로 우측을격파하는것도 괜찮습니다

    이때 다른한명은 상단을치거나  중앙에 딜을박아 좌측인자가 파괴되지않도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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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미니밋
  • 2015-10-02
  • 그리고 4코에 우측 인자가 부숴지지않더라도

    5코에 용병의 엘레인(필수) 도적의 콜그(없어도됨)  탐레인 (없어도됨) 으로 충분히 부위파괴가됩니다

    6코는그냥패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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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프로판
  • 2015-10-02
  • 현재로선 우측은 3만딜 이상 넣으면 전공기 발동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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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미니밋
  • 2015-10-02
  • 그런듯요  그리고 도적은 가레스나 로벨  등을 가져와서 3라운드 1스테이지에 꼭쓰도록합시다.
    귀에박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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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미니밋
  • 2015-10-02
  • 좌측만 1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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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캉찌
  • 2015-10-02
  • [미니밋] 옹그럼 좌측만 1만에 우측 1.5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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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프로판
  • 2015-10-02
  • 좌측은 1만, 우측은 1.5만입니다. 좀 더 확인해봐야겠지만 현재까진 그렇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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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kakwekf
  • 2015-10-02
  • 2페이즈 우측 1만2천 터졋는데 인자 안 뜨던데 1만5천 어닌가요?
  • 댓글 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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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미니밋
  • 2015-10-02
  • 우측인자 1.5라고 제대로적혀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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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프로판
  • 2015-10-02
  • [미니밋] 그거 이번 타임에 다시 확인하고 제가 수정한거에요. 공략은 미리 써두고, 이번타임 돌면서 정보 확인해서 추가/수정한거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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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캉찌
  • 2015-10-02
  • 혹시 3스테이지 3코스트에 전체 공격 날라올때랑 안날라올때 잇던데 그건 랜덤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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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프로판
  • 2015-10-02
  • 네, 몸이 빛나면 전체 공격인데 랜덤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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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흰색늑대
  • 2015-10-02
  • 마지막 보스에서 3코스트에 꼭 용병이 우측안쳐도 됩니다.
    도적 부호는 디벞하고 가희는 회복. 용병은 중앙.패돌리기 또는 딜 낮은 카드로 우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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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37 milite
  • 2015-10-02
  • 귀 파괴시 들어오는 10만은 청각소실 임팩트 일겁니다. (추정)
    그리고 사라진다... 라는 패턴도 있었어요. 추정 데미지는 11만 (카넬리언 쓰고 10만 4천의 피해를 입음) 발동조건은 정확히 기억안나지만 물리인자 마법인자 전부 파괴되고 귀만 남았을때 사용할겁니다. 저도 딱 한번 본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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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37 milite
  • 2015-10-02
  • 실험해보았는데. 6코스트에 쓰는 자체 딜링기인지 마법인자와 물리인자가 부셔졌을때 쓰는 기술인지 확실하지가 않네요... 이글을 보시고 누구든지 실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데미지는 11만으로 확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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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37 milite
  • 2015-10-02
  • [milite] 6코스트 고정 스킬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데미지는.... 11만을 넘어가기도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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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프로판
  • 2015-10-03
  • [milite] 확인 감사드려요~ 어차피 6코스트에 못끝내면 전멸이라는건 확정사항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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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잘가요치원
  • 2015-10-07
  • 귀 파괴시 공격명 청각인자 임팩트입니다
    인자 소실들은 다 본체패턴이고
    방어력증가는 일단 6만 증가로 압니다
    마지막으로, 수치는 정확히 모릅니다만
    일정 데미지를 본체에 입히면
    너희들... 모두... 의 데미지가 감소됨을 확인했습니다
    8천 정도로 줄어들더군요
    어찌됐든 명작 종료에 제 나름 실험도 끝냈으니
    다리 쭉뻗고 잡니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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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vel 01 Tapioka
  • 2015-10-11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 덱은 2번째 방?에서 3턴까지 못잡아서 전멸하고 말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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