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GRYAPP

검색버튼new

괴리성밀리언아서
[공략] 미리보는 히나 인형(오히나사마) 공략 Level 01니아타 조회수 : 8,333 |  15.09.30
들어가기전에

1.일본기준 공략입니다. 한국에 등장시 공략이 수정 될 수 있습니다.
2.해당 공략은 초특급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10.1 추가 기묘한팔=기교팔 입니다. 번역이 다르네요..
~~~~~~~~~~~~~~~~~~~~~~~~~~~~~~~~~~~~~~~~~
히나 인형(오히나사마)란?

오히나사마.png/hungryapp/resize/500
일본 미래역행형시즌 3D강적입니다.
생김새는 블랙치아리이터와 같은데요.
비슷하면서도 다른 패턴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속성은 생김새와 달리 얼음속성 입니다. 절대 암속성챙겨갔다가 낚이지마세요
오히나사마1.png/hungryapp/resize/500
오히나인형(오히나사마)의 부위구성입니다. 
소매대포,본체는 마법공격 / 기묘한팔은 물리공격을 합니다.

캐릭터 · 부위 이름

HP

기술명

유형

데미지

비고

본체

140 

통상 공격

마법

개체 9,000

 

전체 공격

마법

전체 9,000

3, 6, 9

소매 대포 (왼쪽)

33

통상 공격

마법

개체 7,500

홀수 턴 (첫 턴 공격 안함)

통상 공격

마법

개체 7,500

짝수 턴

물리,마법 방어 3,250 감소

물공또는 마공으로

25,000데미지를 

못 주면 

마법공격력 2,000증가

기교 팔 

(오른쪽)

45

통상 공격

물리

개체 10000 × 1.7

홀수 턴

방어 디버프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디버프 6,500

짝수 턴 물리방어력이나 마법 방어력을 감소

※. 데미지 수치는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행동 패턴

턴 (코스트)

본체

소매 대포

기교 팔

비고

1 (3)

전체 마법 (9000)

 

개체 물리 공격 (17,000)

 

2 (4)

개체마법 (9000)

마공 강화 및 물리  방어력 감소 + 개체 마법공격(7500)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3 (5)

개체 마법 (9000)

개체 마법(7500)

개체 물리 공격 (17,000)

 

4 (6)

전체 마법 (9000)

마공 강화 및 물리  방어력 감소 + 개체 마법공격(7500)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5 (7)

개체 마법 (9000)

개체 마법공격(7500)

개체 물리 공격 (17,000)

 

6 (8)

개체 마법 (9000)

개체 마법공격(7500)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7 (9)

전체 마법 (9000)

 

개체 물리 공격 (17,000)

 

8 (10)

개체 마법 (9000)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권장 HP 25k 이상블랙치아리이터와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얼음속성.

2. 충전 캐논 (소매 대포) 물리 또는 마법 만으로 25k 이상의 데미지를 가하여 적 전체 버프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3. 매직 핸드 (기묘한 팔) 물리 데미지가 더 강해졌습니다초특급에서 약 2만정도의 데미지

   물리공격x1.7 로 공격하기때문에 물리디버프가 효과적입니다.


기본적으로 공략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각 공략법에 따라 부호,도적의 디버프가 완전히 달라지므로 고정 파티시 미리 사전에 말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① 소매 대포 우선 격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공략법.)

  장점은 소매 대포의 버프방해, 파괴할 수 있어, 안정도가 높다.

  단점은 파괴 될 때까지 항상 2 만 근처의 물리 데미지를 받아야한다는 것오래 걸리는 단점이된다또한 기묘한팔에서 끊임없이 마법   방어감소 디버프가 날아오므로, 대포 파괴가 늦으면 다같이 요단강....(아무리늦어도 8코안엔 부숴져야함)

 

  ②기교팔 우선 파괴

  장점은 물리공격을 받지않고, 디버프를 마공디버프만 챙겨도 된다는 것.

  단점은 소매 대포의 버프를 막지 못해서 본체의 공격과 소매대포의 공격으로 룰렛이 돌기 쉽다는 것...


각 직업별 공략

닉네임 용병


당연히 덱은 풍속성으로 도배를..

풍속성 공격카드로는 
      되는분들을 위한(용병) ...

2(4)때 소매대포에 반드시 데미지를 넣을 수 있도록 덱의 코스트비율을 조정합니다. (2334법칙)
2코 풍속성카드는 용병에게서 빌려오셔도..

이번 상대는 일본과 똑같이 나온다면 문제없지만.. 만약 강해져서 나온다면 
부호와 도적이 디버프,버프하기 바빠서 공격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용병 이 주로 딜러역할을 해야 합니다
매 턴마다 바람 속성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아스트라트 엘레인도 본체말고 부파에 사용합시다.

오히나사마 공략할때는 부파가 최우선 과제가 되기 때문에
모드레드와 세리코트로 마법공격력을 쌓아서 쟁성엘 쏘는것은 비추천

그럴바엔 각 부위에 바람속성 공격을 집중시켜 1턴이라도 빨리 파괴하는데에 집중해야합니다.
   (용병) 등으로 물리공격력 증폭시켜 팹시다..

대략 대포파괴는 7,9코엔 모든부위가 파괴되어있어야합니다.

못 부수면 본체의 전체 공격과 로켓 펀치가 동시에 날아와서.. 아...아아..

만약 여러 번 도전하여 자신의 화력으로는 도저히 무리라고 생각되면 초특급은 포기하는 편이...


kairi_icon_tw03d.png/hungryapp/resize/500 부호 

오히나사마는 물리,마법공격 모두 사용합니다, 가능한 한 모두에 대응할 수 있는 덱을 짜는것이 좋습니다

물리 공격은 공격 배율(1.7)이 높기 때문에 버프로 막기보다는 디버프로 기본공격력을 감소시켜 막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최소 디트리히는 덱에 넣어둡시다 로벨은 1턴이라 음..?

디트리히를 3, 5코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7코에 (부호)와 함께 사용하여 가희의 클각 만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또는 +(부호)+ 이 조합으로..말이죠.. 

반대로 마법 공격은 공격 해 오는 부위가 2군데에 전체 공격도 있으므로 버프로 막는 것을 추천

6, 9코는 전체 공격이 날아오므로 이 떄에 마방버프는 반드시 1 개 이상 사용하셔야합니다

     등..

되는 분들이라면 ... 부류넷을 넣어서 체인및 마방버프에 사용합시다

바람 속성 물리 공격도 2 ~ 3 장 넣어두시기를

4코 타이밍에서 용병 낸 카드가 25k가 안 될 것 같다면

   등으로 경우에 따라 적절 하게 도와주면 됩니다

드로우+2의 미래형 리틀 그레이는 거의 필수

물리 방어 버프가 별로 활약하지 못하기 때문에 , 우선 순위가 떨어집니다


kairi_icon_tw01b.png/hungryapp/resize/500 도적

도적 은 이번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턴이 진행됨에 따라 방어감소 디버프가날아와 데미지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이죠

도적은 공격보다 디버프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승리의 지름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적으로부터 받는 데미지는 방어 증가보다 공격력 감소 쪽이 효율이 높습니다.

(10000x1.7 데미지이니 기본공 10000을 줄이는편이 훨씬 좋겟죠?)

가레스가 있다면 전체 부위의 전체 데미지를 줄일 수 있으므로 매우 편해집니다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덱에 넣으시길.물론 없어도 클리어 가능합니다

기묘한팔에는 물리 공격 감소를 소매 대포는 마법 공격 감소를 넣어줍시다. 부호 와 같이, 디버프는 반드시 턴마다 걸어두는것이좋죠.

기본적인 공략법으로는 물리 공격은 홀수에 날아오기 때문에 

3 턴 지속의 물리 디버프는 (,,)는 반드시 홀수 턴에 사용하기.

이렇게 하면 그 턴과 다다음턴 로켓 펀치도 디버프가 넣어져있기 떄문에 패가 꼬여도 한번 더 감소된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짝수 턴에 사용해 버리면 다음 차례 1 발에만 적용되는데 좀 아깝죠..;

짝수 턴에는 등 마법 디버프를 넣거나, 용병 과 함께 바람 속성 공격을 하거나 합시다.

특히 버나드는 풍속 마디법이라 체인걸기도 좋고~축가네는 방해카드1장과같이사용하면 데미지 증가하고~

또한, 위와 같이 홀수턴에는 가능한 물공감소디버프를 넣어야한다는 점에서 는 매우 사용하기 어렵다는것.

이 때문에 공격 카드를 물공 카드만 넣고, 가희의 클레어를 기다리는 경우도 있는데 

4코에서 용병이 딜이 모자를떄도 이쪽이 더 좋다는 것..

무리하게  쏘고 디버프를 소홀히 하게되면 확실히 도적의 데미지는 증가하지만 아군이 사망할 수 있습니다 (...)


가희.png/hungryapp/resize/500 가희

일단 가장 최우선으로 해야 할 것으로는 홀수 턴에는 로켓 펀치가 날아오기 때문에

홀수턴에는 반드시 아군모두를 풀피로 만들어야한다는 것.

또한 짝수 턴에 물방감소인지 마방감소인지 살펴 둡시다.

디버프로 물방이 떨어진 상황이라면 홀수턴만 신경쓰면되지만

마법 방어를 낮춘 경우 짝수 턴도 아프고 홀수 턴도 아프게됨으로 회복에서 손을 뗄수 없게 됩니다.;;

4코 용병 의 팔 25k를 지원하기 위해 쟁배기서 또는축가헤 중 하나는 넣어둡시다

비교적 회복카드에 여유가 있다면  버프(클레어가헤,괴고트,쟁기서등)3장넣고도 충분히 클리어가능!

이번 강적에게서 얻을 수 있는 1332213159692.JPG지원 형 리오네스와 이번시즌 메달가챠로 입수할 수 있는 1332213159692.JPG이계의 여왕을 함께 사용하면 확실하게 다음 턴에 클각 만들 수 있습니다.

그밖에.. 체인을 맞추기위해 풍속 힐카 챙기는것도 나쁘지않겠죠?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5.0 8 명 참가

5.0
평가하기
목록보기
글쓰기
  • 등록순
  • 최신순
  • 댓글많은순
  • Level 01 니아타
  • 2015-09-30
  • 이번에 못먹어서요 (진지)
  • 신고
    0
      
  • Level 01 WinterCane
  • 2015-09-30
  • [니아타]

    뭐랄까...용병 코코린을 보고 있으면 웃거나 애도하기에는 성능상 뭔가 애매한 느낌인 듯.
  • 신고
    0
  • Level 01 큐 베
  • 2015-09-30
  • 체력만 높이면 저도 용병으로 오히나사마는 갈수 있을지도...
  • 댓글 0 신고
    0
  • Level 01 캐리엇
  • 2015-10-01
  • 팔 통상공격 물리표시를 파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바꿔주셨으면 좋겠어요 'ㅂ'
  • 댓글 0 신고
    0
  • Level 01 니아타
  • 2015-10-01
  • 옙 바꿧습니다
  • 신고
    0
      
  • Level 01 캐리엇
  • 2015-10-01
  • [니아타] 멋져여 'ㅂ'/
  • 신고
    0
  • Level 01 니아타
  • 2015-10-03
  • 아직 순수 풍속성 마법검카드가 많지않은관계로.. 저렇게 작성한겁니다...
    축뀨는 풍속 공뻥카드이지만 모르가즈는 암속 마공뻥카드라 효율이.. 뭐 어떻게쓸지는 개인자유이지만요
  • 신고
    0
      
  • Level 01 여름밀감
  • 2015-10-03
  • [니아타] 개인적으로 도적 우하-모드-엘라인 모르가즈 콤보 쓰는데 물리보단 나은것 같네요 ㅇㅅㅇ
  • 신고
    0
  • 1
댓글리스트 새로고침
카드 아이콘 추가

전체리스트

  • 1
  • 2
  • 3
  • 4
  • 5
검색
글쓰기
(자사)조선협객전_3주년 런칭
헝그리앱 어플리케이션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