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 | 기술 | 타입 | 효과 (대미지) | 발생 조건 | 방어력 |
본체 (HP 약 140만) |
일반 공격 | 단일 물리 |
7,000 물리 대미지 | 매턴 사용 |
14,000 |
너희들 모두 | 전체 마법 | 11,200 마법 대미지 | 랜덤 | ||
스트레칭 | 전체 버프 | 물리 대미지 2,000 증가 마법 대미지 3,200 증가 |
매턴 사용 | ||
마법 인자 (HP 약 23만) |
마법인자 오류 | 자체 디버프 | 적 전체 마법 대미지 13,600 감소 |
한 번에 마법 대미지 15,000 입을 시 효과 발동 |
5000 |
물리 인자 (HP 약 23만) |
물리인자 오류 | 파티 버프 | 파티원 전체 공격력 35,000 증가 |
한 번에 물리 대미지 20,000 입을 시 효과 발동 | 5000 |
귀 (HP 약 50만) |
찰싹 찰싹 | 단일 물리 | 3500 X 2회 | 6턴 제외 매턴 사용 | 3000 |
턴 | 본체 (단일 공격) | 본체 (광역 공격) | 귀 | 비고 |
1턴 (3) | 7,000 | 11,200 | 3,500 x 2 | |
2턴 (4) | 9,000 | 14,400 | 5,500 x 2 | |
3턴 (5) | 11,000 | 17,600 | 7,500 x 2 | 물리/마법 인자 발동 귀 집중 공격 |
4턴 (6) | 13,000 | 20,800 | 공격 없음 | 물리/마법 인자 발동 귀 집중 공격 (귀 파괴시 인자 공격) |
5턴 (7) | 15,000 | 24,000 | 11,500 x 2 | 물리/마법 인자 발동 귀 집중 공격 (귀 파괴시 인자 공격) |
6턴 (8) | 17,000 | 27,200 | 13,500 x 2 | 가희 클레어 사용 전 파티원 총 공격 |
7턴 (9) | 19,000 | 30,400 | 3,500 x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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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은 1턴이라고 생각하고 계세요.
그리고 3턴 오류 시작이 가장 안정적이던데 클리어 확률도 높고 공방기준입니다. 7코로 뽑아낼수있는 딜량이랑 8코로 뽑을수있는 딜량 차이가 꽤 크던데.
베더비어 특성상 버프/디버프를 빵빵하게 걸고 진행하는 것도 아니니까요.
그렇다고 이터널 없이 인자를 2턴부터 써버리면 후반에 딜이 부족해서 안되고. 이터널이 있기때문에 이쪽이 좀 더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3턴까지 안정적으로 버틸수 있다면 8코 공략법을 쓰셔도 무방합니다. 저도 8코 공략법을 많이 쓰거든요.
(아, 그런데 공방에서는 그냥 8코 공략법으로 가는게 마음 편합니다.)